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가산역세권 연면적1000평 공장사무실 임대 본문

구로,금천 매물/일반공장,창고

가산역세권 연면적1000평 공장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3. 24. 16:33
728x90



단아하다는 말을 해도 될까요?^^
외관부터 봄처럼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장.





공장 안쪽에서 바라본 전경이에요.





주차장도 아주 넓죠?





직원들이 봄햇살을 받으면서 족구나 농구 등을 즐길 수도 있나봐요~~ ㅎㅎ
햇살이 좋아서 뒤뜰로 돌아가봤어요^^





와우~~ 징검다리 산책로가 있어요!





커피 한잔하기 참 좋은 날씨에요~~~





징검다리를 밟으면서 사무실로 향하는데, 정말 공원에 따로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파란지붕, 노란지붕이 동화 속 예쁜 집처럼 나란히 있는 모양이 다시 봐도 참 예쁘네요~^^





사무실도 한번 보셔야죠?^^





공장이라서 사무실 내부는 정신없이 바쁜 분위기^^





그래도 회의실은 깨끗합니다.



완전 깨끗!





물품관리실은 복잡하지만 사무실 책상은 아주 정갈하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민실장의 마음에도 쏙 들어요!





실외에는 족구장이 있더니, 실내는 탁구장이 있네요!
또 간단한 운동기계들이 있는 걸 보니 회사 대표님께서 직원들을 위하는 마음이 바로 느껴집니다.



사내헬스장이 있는 회사.



완전 좋아!





구내식당도 있는 회사.
대박이네요^^





청결도에서는 1등도 서러울 정도로 깨끗한 회사.
탕비실도 화장실도 참, 깔끔~깔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