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아파트전세구하기]하안주공아파트 3단지 16평형 전세11500만원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아파트전세구하기]하안주공아파트 3단지 16평형 전세11500만원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12. 17:06
728x90



하안주공 열기가 식지를 않아요!!!
문의전화 아직도 여전합니다.

서울과 인접한 광명시
하안주공아파트는 지금이 들어가는 타이밍!
미래가치에 투자하세요!

하안주공아파트 오늘은
전세물건을 소개해드릴게요!!!

기사 한번씩 참고해서 보시고 
하안주공 문의는 믿고 맡기는
하우스D부동산으로 연락주세요!!!



광명 하안주공문의는
꼼꼼하고 믿음직한
친절한 민실장에게 맡겨주세요




광명아파트 상담환영합니다!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하안 주공3단지 아파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1989년 10월에 준공완료 되었고
지하1층부터 15층까지의 구조입니다.
주차대수는 총 666대(세대당0.3대)

상태는 기본상태
관리잘되어있고 깨끗해요.


평형 16평형
전세가 1억 1,500만원



하안동 3단지 주공아파트
주방,방2개,발코니,욕실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공간활용해서 알뜰하게
나만의 공간으로 꾸며보세요 ㅎㅎ



  ☆    ☆    ☆    ☆    ☆   ☆   ☆      ☆  ☆     

<하안동> 주공 3단지 한눈에 보기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안현로 34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650)

면적 :  52A㎡ 

    단지 공급 면적 : 52.55㎡ 

   단지 전용 면적 : 36.16㎡ 

단지 정보 : B1~15F / 중앙난방,기름

준공 년월 : 1989년 10월

학군정보 : 도보 1분내에 하안초등학교가 있습니다.
(하안중,운산고등학교 초,중,고 모두 있어요)
☆  ☆  ☆  ☆  ☆   ☆  ☆     ☆  ☆  




<하안주공3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  ▼  ▽
총2220세대 & 13개동
20 / 11.11
   가까운 역으로 철산역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현관모습이에요.
현관 아주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방충망을 설치해놓으셔서 해충이나
여러 먼지들을 방지할수있어요.


오른쪽엔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화이트 붙박이신발장이 설치되어있어요.


많은 신발들도 수납걱정 없으실거고
오른쪽에 저렇게 거울 걸어두시고 
사용한 것처럼 저렇게 사용해도 너무 좋겠어요.



거실겸 방으로 써도되는
방 내부 모습입니다.


발코니랑 이어져있어서
환기하기도 너무 좋고
채광도 끝내주게 밝답니다!!!


쇼파나 침대 다 들어가는 크기에요.
사진상으로 봐도 햇빛이 들어오는
환한 분위기의 방인게 보이죠???ㅎㅎ



발코니를 곳곳에서 찍어봤어요.
발코니도 아주 깔끔하니 쾌적한
상태로 유지중이랍니다 ㅎㅎ


발코니 역시 전등 달려있는 상태고
위에 빨래 걸이가 있어서 
너무 편하실거에요!!!


창문틀이나 창문샤시도 아주
튼튼하게 잘 관리되어 있답니다.



또 다른 방모습입니다.
붙박이장이 들어갈정도로
작지 않은 크기의 방이랍니다ㅎㅎ


방바로 옆에 환기할 수 있는
큰 창이 있어서 청소하실때도 
환기 걱정 없으실거에요.


방 역시도 창이 있어서 굉장히
환하고 아주 아늑하답니다.



이번에는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도 전체적으로 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는 편이에요ㅎㅎ


위아래 화이트톤 수납공간 아주 넉넉하게
있어서 주방용품 수납 걱정 없어요.


심플할 수 있는 주방에 컬러풀한
타일 벽지를 붙여서 한층 더
환해보이는 포인트를 주었네요!!!




실제를  내부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3단지] 광명아파트 16평형 중층 저렴한전세.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이제 주공3단지 공용부분 보여드릴게요ㅎㅎ
▽  ▼  ▽



주공 3단지 아파트 정문 모습입니다.
아파트 정문에는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입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주공 3단지 아파트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주변 전경에는 도로변과 붙어있어서
도로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아파트가 있습니다ㅎㅎ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1989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답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에는 입구가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이 편하게 입출입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ㅎㅎ



주공 3단지 아파트 조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조경에는 많은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모습입니다.
나무들이 많아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지상주차장 공간 모습입니다. 
지상주차장은 넓게 만들어져있어 입주민들이 
주차를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많은 놀이 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안전한 기구들만 설치 해놓았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운동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운동시설 공가에는 입주민들이 간단히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앉아 편히
쉴 수 있도록 정자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노인정 건물 모습입니다. 
노인정 건물 외관 모습뿐만 아니라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주변 역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입주민들은 정말 너무 편하겠어요!!!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어린이집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어린이집이 있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학교모습이에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근처
있어서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는 학교 주변 모습입니다.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분리수거장 모습이에요 ㅎㅎ
분리수거장은 넓게 만들어져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분리수거 하실 수 있어요!!!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려요!

하안주공 전담
매매,전.월세 전문
소속공인중개사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