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하안주공7단지APT 특올수리전세!(2018.10.입주)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하안주공7단지APT 특올수리전세!(2018.10.입주)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9. 18:58
728x90

먹고 마시는 것을 통해
내 피와 살이 만들어집니다

보고 듣는 것을 통해
내 생각이 만들어집니다

만나는 사람을 통해
내 인생이 만들어집니다

오늘도 좋은 것을 먹고,좋은 것을 보고,
좋은 사람을 만나는 좋은 하루 되세요.

   - 가 되길 바래 中 -


오늘 하루는 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이리 저리 발에 불나도록 뛰어다니고 있어요!!!
오늘도 하우스D를 찾아주시는 소중한 인연들에 감사합니다.
내일도 그 다음날도 하우스D를 찾아올 인연에 벌써 설레고 감사하네요 ㅎㅎ
늘 여러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오늘도 따라와주세요ㅎㅎ)


하안주공아파트 매매/임대 전문



하안동 주공아파트 실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올수리가 되어 있는 상태라 정말 깜짝놀랄만큼 잘 되어 있답니다)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2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위에 도면사진 참고해서 보시면
구조가 대충 머리 속에 그려 지실 거에요 ㅎㅎ

그리고 만기 기간 때문에 
10월 중하순에 입주 가능 하십니다.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는
지하1층 그리고 15층까지 있습니다.
주공아파트는 지상 주차장도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실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동 주공아파트 전세] 실24평 샷시,욕실 특올수리 깔끔. 경기도 아파트 전세.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동영상으로 보시니까 속 편하시죠~???
하안동 주공아파트의 내부가 쏙 들어오네요.
참 쾌적하고 넓직하죠ㅎㅎ

(친절한 민실장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주인 분께서 형광등에서
LED로 전체 전등을 교체해 주셨어요.
오래쓰면 깜빡임이 있는 형광등에 비해서
수명이 오래가고 전기료도 덜나오고
더 어두워지거나 하지 않고 일정한 장점이 있지요 ㅎㅎ


(LED로 전체 전등을 교체 해 주셔서 정말 큰 장점이 되겠어요)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화이트 톤의 벽지가 눈에 띄네요
쇼파나 어느정도 가구는 무리없이 들어갈거 같아요.
쇼파도 4~5인정도크기도 무리 없이 들어갑니다 ㅎㅎ
거실은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그 집의 첫 인상을 결정 할 수 있으니까
아마 화사한 느낌을 받을거에요 ㅎㅎ

(거실은 첫인상인만큼 예쁘게 본인만의 스타일로 하나씩 만들어가봐요)



크고 아주 넓지요~?
화사하고  하얀색 벽지로
새롭게 디자인 하셔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해요 ㅎㅎ
전체적인 방 내부 모습 참고해주세요!!!

(구우우우웃)



큰 방은 창을 열면 발코니랑 연결이 되어 있어요ㅎㅎ
발코니도 넓직해서 빨래 널기도 편하실거에요.
따로 무언가를 설치하기도 편하실 거 같아요.

(잘 되어 있죠 시설 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현관모습입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굉장히 화사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벽지랑 전체적으로
깔끔한 톤이라서 꺠끗한 느낌이 들어요.
오른쪽 붙박이장도 넉넉해서 많은 신발도 문제없겠어요ㅎㅎ


(벽지부터 붙장이장까지 새로 하셔서 정말 새집같아요 구웃!!!)



집주인 분이 하이샤시도 새걸로
다 교체하시고 수리하셔서 굉장히 깔끔하고
새집 같은 느낌이 납니다 
관리를 잘해주시기도 했지만 새걸로
바꾼 덕에 바람이 새거나 할일이 없겠어요 ㅎㅎ


(너무 큰 장점이죠ㅠㅠ올수리를 해주신 덕에)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의 부엌 모습이에요 ㅎㅎ
깔끔하고 심플하죠???
깨끗하고 위아래 둘다 화이트로 굉장히 세련미가 돋보인답니다.
위에 공간도 많아서 여러가지 넣어놓셔도
충분하실 거 같아요 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

(최고다잉)



화장실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
집주인 분께서 화장실을 깔끔하게 
재 인테리어 하시고 수리하셔서 
진짜 세련되고 예쁜거 같아요
신축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정말 깔끔하고 심플하고 세련됬어요
직접 방문해서 보시면 정말 다들 만족하실거에요ㅎㅎ

(정말 너무 세련됬어요,,,)



화장실 옆에 방이 있는데
이동 동선도 편하실거에요!!!
문색상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화사하고 깔끔함 심플함이 느껴져요 ㅎㅎ

(화사하고 깔끔하네요ㅎㅎ)



창문 마감들도 다 깨끗하고
방도 다 넓직 하고 화사하답니다ㅎㅎ
창문틀이나 창문도 모두 튼튼해서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이제 하안동 주공아파트의 외부 모습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외부 시설도 잘 되어 있으니까 기대하고 보셔도 좋아요ㅎㅎ)



주공 7단지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는 도로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산뜻함이 느껴진답니다.

(푸릇푸릇하네요ㅎㅎ)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아파트는1990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관리를 굉장히 잘해서
깔끔하고 관리를 잘 한게 느껴지는 외관 모습 입니다.

(역시 사람도,건물도 정말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나봐요)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는 유모차,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함도 덤이네요ㅎㅎ)



아파트 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집앞이 주차장이면 정말 편안함은 최고겠어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때 부모님들은 놀이터 옆 운동시설로ㅎㅎ)



운동시설 공간은 놀이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집에서 누워있지 말고 건강을 위해 집 앞에 나와서 편하게 운동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걸으면서 생각 정리 하기 참 좋겠네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 언제나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곳곳에 정자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울땐 정자에 앉아서 쉬는게 최고죠)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해 있는 노인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르신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노인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버님 어머님이 특히나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언제든 반갑게 맞아주실거에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요즘 처럼 더울 땐 진짜 거리 가까운게 최고잖아요ㅠ구웃)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 건물 앞에는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들도 정말 안심되시겠어요 ㅎㅎ

(아이들도 좋겠네요 가까운 거리가 최고죠!!!특히나 요즘처럼 더울때는 더욱ㅎㅎ)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유치원 사진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유치원이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편안하게 집에서 쉬다가 아이들 끝나는 시간 맞춰서 데리러 가기 편하겠어요ㅎㅎ)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아이들 학교 거리가 멀까봐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 굉장히 많으시죠???
거리가 멀면 아이들도 힘들고 부모님들도 걱정되시고 하니ㅠ
하안동 주공아파트는 단지 주변에 초,중,고 
모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거같아요.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우와아아아앙)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입니다.
쓰레기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쓰레기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쾌적하고 깨끗함이 가장 중요하죠!!!ㅎㅎ)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