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당산맛집] 주말저녁 히어로-멘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당산맛집] 주말저녁 히어로-멘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6. 12. 22. 15:31
728x90




20대 청년창업이 늘면서 피규어로 가게를 장식하는 사장님들이 눈에 띄어요.
오늘 소개할 당산동 맛집도 그렇고, 
그러다보니 손님들도 남자 손님들이 많죠? ㅎㅎ
토요일 저녁에도 혼밥 손님들이 많네요^^



더운 여름밤, 시원한 냉라멘이 생각나서
가족외식 고고고~~
아들내미는 벌써부터 눈이 휘둥그레지네요 ㅋㅋ

잠시, 감상해볼까요?^^



혼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지 작은 테이블이 많아요.
테이블 장식도 한참을 들여다보게 되는 히어로 사진들~~

한참을 영화 얘기에 빠져있는데....
주문했던 소고기덮밥이 나왔어요^^






히어로-멘






손글씨가 독특하고 그릇 그림도 귀여워요^^



너무 맛있어서 아들내미는 국물까지 다 비우고!
민실장도 후루룩~ 후루룩~ 
순식간에 반찬까지 다 먹었네요 ㅋㅋ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아들내미가 기다리는 우리집 뿐이에요^^




자, 즐거운 내일을 위해!
오늘은 이만 고고홈~~
잇님들도 커피 한잔하면서 편히 쉬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