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맛집 아재식당문래점] 창업길잡이 민실장이 중개한 아시안요리전문점이 문래SKV1센터에 맛집등극예정♡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문래동맛집 아재식당문래점] 창업길잡이 민실장이 중개한 아시안요리전문점이 문래SKV1센터에 맛집등극예정♡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2. 4. 10:22
728x90



안녕하세요~ 문래동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어제 오늘 날씨가 살짝 춥네요.

내일이면 입춘!!

봄의 문턱에서

입맛돌게 맛난 맛집 소개합니다.

오늘은 저번주 목요일날 친절한 민실장이

상가 중개를 해드렸던 점포

문래동 아재식당에서 2월 3일 오픈 전

시식회를 열어 가봤었어요 ♡





친절한 민실장은

원래 양천구소재에 1호점에서

자주 즐겨먹었던 맛집이라

사업확장으로 2호점을 내시겠다하셔서

친절한 민실장이 추천해드린 점포로

입점완료~~개업 축하드려요 :)



이포스트글을 작성하는 오늘

정식오픈을 하셨으니 문래동 맛집

아재식당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

그럼 시작할게요 !



아재들이 만드는

아시안 요리 전문점

아시안 스타일 식당 & 문래동 맛집

아재식당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6가 19,

문래SKV1센터 1층 119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9:30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까지)

주차 : 지하주차장

주메뉴

쌀국수&볶음면, 덮밥




문래동 맛집 아시안스타일

요리 전문점

아재식당이 위치한 건물은

문래SKV1센터란 건물이예요.

문래SKV1센터는

2019년 9월에 입주가 시작된

신축 오피스 건물인데요~

새로 문래동에 롯데캐슬이라고

이번년도 4월에 입주가 시작되는데

입지가 굉장히

최상인 곳입니다 :)

친절한 민실장이

아재식당 대표님을 중개해드린 곳 ♡

원래 양천구에 본점을 운영하셨는데

입소문 자자했던 곳이예요.

더 입지 좋은곳에 개업하시는건 어떨까

소개해드렸어요ㅎㅎ










건물 굉장히이쁘죠? ^^






가오픈으로 저번주 목요일날

시식회를 열었어요.

친절한 민실장을 초대해주셔서

이날 점심에 더뉴중개법인 직원들과 같이

가서 먹고 왔어요 ♡

예전에 양천구 본점에서 먹었을 때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

문래점에선 어떨까 가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역쉬

변함없는 그맛을

문래동에서도 느낄수 있다니

넘나 좋아요.


내부에 손님분들 역시

굉장히 많았어요.

1달전부터 인근 회사원분들과

주민분들에게 큰 기대를 받았었는데

많은 분들이 문전성시여서

조금 기다렸어요 :)

밖에서부터 고소한 냄새가

굉장히 깊게 코에 들어오는데

배고프신분들에게 안들어오고

못배길 것 같았어요 ㅋㅋㅋ








밖에 메뉴가 쓰여져 있어서

어느걸 먹을지 먼저 정하고 들어갔어요 ㅋㅋ

여러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하시는데

가장 주로 취급하는건

쌀국수&볶음면 , 덮밥및 볶음밥이

주력 메뉴예요.



시식회때 사진!

동네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셔서

시식하시고 가셨어요.

기다리는데 그릇이

엄청 맛있어보였어요.

역시 요리잘하는 집은

기본적인 것부터 뭔가 느낌이 범상치않은..ㅋㅋ





거의다 기다리는게 끝날 쯤에

인테리어를 조금 구경했어요.

주방이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공간효율이 엄청 좋더라구요.

조명도 이뻐서 밤에오면

운치있게 가볍게 지인분과

술한잔하기 좋을것같은 느낌.

언제 한번 밤에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아 재 식 당

아재들이 만드는 아시안 요리 전문점

저희 아재식당은

(아세) 아 (있을 재) 재 로써

한국,중국,일본,동남아 등

아시아 각지의 요리들이 있는 식당입니다.

앞으로 고객님들께 아시아의 다양한 요리들을

내 집에 오신 손님들께 대접하듯

정성을 담아

한끼 한끼를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총 3명이서 갔었는데 쌀국수 1개와

상하이 해산물덮밥 2개를 시켰어요.

많이 기다려야할 것 같았는데

음식이 금방나와서 좋았던 ㅎㅎ

제가 시켰던 해산물 덮밥과이 나왔는데

냄새부터가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추가로 쌀국수 국물까지~)






상하이 해산물덮밥에는

고소한 향과 불향 가득한걸 느꼈는데

해산물과 야채를

굉장히 잘볶아서

엄청 좋은향기가 나네요ㅋㅋ

쌀국수는 가장

기본적인걸로 시켰었는데

처음 보자마자 양도 굉장히 많고

위에 고명들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

사진을 다 찍고 허겁지겁 먹었네요.

상하이 해산물 덮밥 냄새만큼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불향느낌도 제대로 나고

건강한 느낌 가득 ♡

쌀국수는 국물이 진짜

장난아니게 깊고 맛있어요.

거짓말 안치고 제생전

가장 맛있었던 동남아 음식이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문래동 맛집 아재식당 메뉴 소개

(다른 메뉴도 엄청 많아요!)


사이공 양지 쌀국수

(매운맛도 가능)

아재들이 매일 정성스레 우려낸 소고기 육수로

베트남 정통 쌀국수를 그대로 재현한 베트남 대표 식사

하노이 차돌박이 쌀국수

(매운맛도 가능)

아재들이 매일 정성스레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차돌박이가 더해져 풍미가 좋은 베트남 쌀국수

냐짱 해산물 쌀국수

(매운맛도 가능)

아재들이 매일 정성스레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새우,오징어,조개 등 해산물을 센불에 볶아

불향을 낸 깔끔한 쌀국수

호치민 모둠 쌀국수

(매운맛도 가능)

아재들이 정성껏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양지고기와 차돌고기를 동시에 넣어 맛볼 수 있는

모둠 베트남 쌀국수

봉천동 육개장

(공기밥 제공)

봉천동 출신 아재식당 쉐프만의 비법과

진한 소고기 육수가 더해져

얼큰하고 개운한 맛의 대한민국 식사메뉴

라우파삿 고기고기 덮밥

짭쪼름한 간장소스에 구워낸 돼지 불고기와

볶은야채, 양념된 돼지고기까지 더한

동남아식 고기덮밥

문래동 김치제육 덮밥

잘 익은 김치와 제육,갖은 야채를 달달 볶아

계란후라이와 함께 제공되는 한국식 덮밥

상하이 해산물 덮밥

해산물과 숙주, 각종 야채,계란이

센불에 빠르게 볶아 나오는 중국식 덮밥

고베 소고기 숙주 볶음면

얇게 썰린 구수한 소고기에

아삭한 숙주와 쌀면의 식감이 어우러진

일본 대표 볶음면

싱가포르 해산물 볶음면

바다향을 머금은 해산물에

굴소스와 아시안 소스가 고소함을 더해져

쫄깃한 쌀면이 어우러진

동남아식 볶음면

호이안 삼겹구이 비빔면

구운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차가운 쌀국수와 함께

아재식당 특제소스를 넣어 비벼먹는 아재식 비빔면(분짜)












잘생긴 대표님과 한컷 찍었어요.

참 오랫동안 만나고 의논하고

꼼꼼히 상권분석하고

고민하시던 모습이 주마등처럼

지나갑니다.

가오픈 첫날이라

살짝 정신없으셨다고 하신.. ㅋㅋ

현재도 손님분이

굉장히 많으셨었는데

이제 문래SKV1센터

입주장도 끝날때 쯤과

앞에 문래롯데캐슬이 들어서면

굉장히 대박나시겠어요 ♡

현재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니

영업시간 참고하시고 방문 하세요!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문래동 맛집 아재식당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친절한 민실장은 문래동에서

부동산을 몇년째 운영하고 있는데

매번 같은곳에서 식사하다가

새로운 맛집이 입점하니까

다른곳도 물론 맛있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동남아식이지만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만든 만큼

가족분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친절한 민실장의 맛집 추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