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 서울식국밥, 육수당 "국물이 끝내줘요^^"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문래동 서울식국밥, 육수당 "국물이 끝내줘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3. 1. 17:52
728x90



한낮엔 봄이 왔다 싶다가도 아직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물이 끝내준다는 국방집에 다녀왔어요.
서울식국밥이라는데, 서울식은 어떤 맛일지?^^





5,500원이라는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합니다.
작년 겨울에 오픈했대여^^ 오픈공약까지 걸어놓으셨네요 ㅋㅋ



겨울엔 해물칼국수도 하는데.... 며칠 일찍 올 걸 그랬네요^^ 아쉽아쉽^^



반찬을 셀프에요.
새콤달콤 감칠맛이 느껴지는 반찬은 한번 더 떠서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우리가 주문한 국밥과 국수가 나왔어요!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함을 더해주고 느끼함을 뺀 서울식국밥.
고기국수도 처음 만난 국수치곤 괜찮은 맛이었어요. 둘다 가격은 5500원.







든든하게 먹고 우직하게 일하자!




민실장이 좋아하는 말이네요^^ 하하하!
오늘도 하우스D부동산의 친절한 민실장은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