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민실장의 멋진 이웃 하우스디비즈에 입주한 신진세무회계사무소, 세무회계의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

민실장의 멋진 이웃 하우스디비즈에 입주한 신진세무회계사무소, 세무회계의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6. 12. 24. 15:44
728x90





세무 신고! 생각만 해도 머리 아프세요?



영등포 지식산업센터의 메카로 급부상중인 
문래동 지식산업센터에 신진세무회계사무소가 문을 열었어요.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로 차분하고 정직한 느낌을 주네요.



사무실 내부가 연륜이 느껴지는 분위기에요^^



박세진 세무사님이 근무하시는 대표실입니다.
큰 책상과 회의 탁자와 쇼파를 놓고도 넉넉한 공간이에요.

사무장님이 사용하는 룸도 있어요.
30년경력의 문래동을 꽉잡고계시죠.




이 공간도 넉넉해서 손님접대하기 좋겠어요.



회의실도 아주 쾌적하네요~
이런 곳에서 회의하면 업무 효율이 팍팍! 오를 것만 같네요!



직원 개인 업무 공간도 넉넉하게 만들어 놓은 것을 보니, 
우리 세무사님,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307호와 308호를 하나로 합쳤는데
계약면적 114.48평, 전용면적 61.22평이에요.



둘이 만나 하나가 되어 더 큰 뜻을 이루리라


살면서 혼자 할 수 없는 일 중 하나가 세무회계 업무이고,
또 하나가 부동산 매매, 임대 업무잖아요? ㅎㅎ
하우스디부동산과 신진세무회계사무소가 
여러분이 혼자 할 수 없는 일을 도와드릴게요~~

혼자 할 수 없을 땐.... 전화주세요^^
하우스디비즈에 입주한 저희들이 도와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