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성수 하우스디세종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임대 본문

[특별]알짜매물분양소식/그외 지역 분양소식

성수 하우스디세종타워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11. 29. 15:32
728x90

안녕하세요
친절한민실장 입니다.
이제 완연한 겨울이 시작된것 같아요!
급작스레 떨어진 기온탓에 감기걸리지 않게
모두 건강에 유의해주셔야 할것 같아요 ㅜ




오늘은 2018년 8월 준공 예정인 
성수역의 랜드마크로 새로 태어날 
성수동 하우스디 세종타워 사무실 분양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수동 하우스디 세종타워는 
지하6청~지상18층이구요.
연면적 3만 5251㎡,
총 23실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도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뿐만아니라 성수 하우스디 세종타워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대로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를 무려 5년간 37%나 감면해주는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주변입지 환경 입니다.

지하털 2호선 성수역에서 걸어서 단 5분 거리에
주변에도 큰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들과 공원등이 있는데
당당히 가장 좋은 위치에 딱 자리잡고 있어 매매가 증가율이 지난 5년간 
서울에서 가장 높았다고 하네요.(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성수역은 2호선으로 강남과 인접한 거리를 갖고 있으면서 
양방향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죠!






초역세권에다가 영동대교,성수대교,청담대교,강변북로등의 접근이 전부 용이하구요!
건물은 개별 냉난방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주차 진입로가 양방향이어서 혼잡을 빚지 않겠네요^^






설계 시공 정보입니다.
오랫동안 튼튼하게 보존할 수 있는 철근콘크리트 구조이네요~
내외부 마감 등등
꼼꼼히 참고 부탁드려요^^






성수 하우스디 세종타워 지식산업센터는
교통입지만 뛰어난게 아니라 
다양한 장점들이 고르게 뛰어나네요!







성수동 성수2가
284-62번지 일대




하우스디 세종타워




합리적인 분양가에 예술적인 외관디자인
최적,최고의 주변환경과 교통.

분양가와 구체적인 조건등 블로그에서 확인하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민실장에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