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신축지식산업센터매매&임대]문래역/트리플렉스5F/업무지원시설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신축지식산업센터매매&임대]문래역/트리플렉스5F/업무지원시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31. 18:00
728x90


포기함으로써
후련함을 안기도 하지만

어쩌면 가능할 수도 있었던 일
가능할 수 없는 일로 만드는 것


-  안상현 <달의 마음>  -


안녕하세요 ㅎㅎ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저도 참 포기가 빠른 사람이었어요.
단 1%의 가능성도 가능성인데 말이죠.
그걸 포기함으로써 얻는 후련함도 있겠지만
그 가능성을 두렵다는 이유하나로
무시하고 말았던 사람이었답니다.
그렇게 생각하다보니 포기라는 마음을 갖게 될때
계속해서 나 자신과 끊임없이 갈등을 하더라구요.
'너 정말 이대로 여기서 끝이야'? 라며
스스로 질문을 많이 던지게 되죠.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얻어지는 작은 한가지가 있을거에요.
그러다보니 오히려 실행하는게 
마음이 더 편할때가 있더라구요ㅎㅎ
우리 지레 겁먹지말고 포기는
배추셀 때나 쓰는 단어라고 하잖아요~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되지 맙시다!!!





본격적으로 오늘 물건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 있는
지식산업센터 건물 #트리플렉스
오늘의 주인공이랍니다!!!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역세권이라서 교통 굉장히 편하실거에요.
2017년 11월에 준공완료 되었습니다.
준공된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굉장히 쾌적하답니다.
지하 4층부터 15층 구조로 되어있으시고
아파트 단지 옆이라 굉장히 조용한 장점이 있어요ㅎㅎ
분양 면적 49.65 평
전용 면적 24.93 
매매가 5
임대가 2,300 만원 / 임대가 230 만원
관리비도  저렴 합니다ㅎㅎ
입주는 즉시 가능하시답니다.



트리플렉스 해당 호실 복도모습이에요.
복도도 넓직하고 아주 관리가 
잘 되어 있는게 보이시나요~???
사람도 첫인상이 중요하듯이
공용부분이 첫인상이니 중요하지요~~~
넓직하니 아주 쾌적해보이지요ㅎㅎ
그레이톤의 문으로 깔끔하고 심플하답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온 내부모습이에요.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의 문이
현관문을 열고 들어올때 그 문이랍니다.
전등도 굉장히 넉넉하게 달려있어서
사무실 아주 넓직하죠???
아주 밝고 화사한 환경에서 일 하실 수 있답니다.



남향사무실이 환하고 쾌적한게 느껴지시죠!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아주 뻥 뚫린 유리창이
베란다를 굳이 나가지않아도 사무실 
내부에서도 볼 수 있어서 채광도 밝고
굉장히 화사한 느낌이 든답니다.
위에는 시스템 천장형 냉난방기
설치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날씨 걱정 없이 쾌적하게 지내실수 있어요.



베란다 너무 큼직하고
정말 너무 예쁘죠,,,???
넓직하고 굉장히 쾌적한 듯한
느낌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거 같아요.
뷰도 굉장히 시원해서 업무에
찌들고 피곤함도 커피한잔 하면
싹 날아 갈 거 같아요!!!



엘리베이터 수 보이시나요ㅎㅎ
아주 넉넉하게 있답니다!!!
인원이 많이 타서 기다리거나
하실일 없으셔서 아주 좋으실거에요.
엘리베이터도 꾸준히 안전관리뿐만
아니라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리하고 체크해주신답니다.



내부 동영상 찍어 놓았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   ▼   ▽


[트리플렉스] 영등포구 사무실 매매/임대. 실25평 지원시설 발코니확장.강화도어제공 즉시입주.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문래역에서 트리플렉스
가시는 길 첨부해놓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  ▼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