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분양권매매부터 임대까지 원스톱 해결사 친절한 민실장 거래후기~~~♡♡♡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분양권매매부터 임대까지 원스톱 해결사 친절한 민실장 거래후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9. 5. 15:51
728x90



안녕하세요~

더뉴부동산중개법인(주)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가을장마가 와서

비가 주륵주륵내리네요.

이번주 내내 비가온다는데

우산을 맨날 들고다녀야겠네요 ㅋㅋ

요즘 영등포 새로 신축된

지식산업센터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에 대한

문의가 굉장히 많아요 :)

어제도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사무실 #분양권매매계약을 하고

동시에 임대차계약까지

한번에 체결되서

계약후기도 작성하고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지식산업센터도

소개도 해볼겸 포스팅해보려 해요 !

친절한 민실장도 정말 탐나는

귀한 초소형호실입니다~

좋은대표님께서 매입하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HOT!!!!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신축지식산업센터

분양권매매계약과 임대차계약

동시에 완료했어요 !

친절한 민실장올림



먼저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계약 후기를 하기전에,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건물에

대해 먼저 말씀드릴게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는

7월 25일날 입주가 시작된

신축! 영등포지식산업센터 건물이예요.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핫태핫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던 건물인 만큼

굉장히 건물이 이뻐요 :)






주위 공개공지도 넓게 제공되어서

휴게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는 건물이예요.

1층 및 지하에는

편의시설 상가들이 입점하고 있는데

1층은 2개호실을 제외한 나머지 호실들이

모두 임대해 인테리어중이거나 영업중이예요.

미용실,커피숍,CJ택배

버거킹,편의점,문구점,부동산 등

1층의 상가와

지하의 상가가 입점해 있으니

굉장히 사무보시기 좋은 곳이예요.

임차인분께 사무실 보여드리러 왔을때

상가들이 벌써 꽤 입점되어서

'이건물이 진짜 인기가 많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D





특히 하역장출입구가 따로 되어있어

완젼 강추였어요!!

주변 공간들이

너무 짜임새있게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게만드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ㅎㅎ

역시 영등포지식산업센터 중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건물 규모도 굉장히 커서

B4 층 ~ 지상 17층 규모로 지어진 건물이예요.

차로 이곳에 방문했었는데

지하공간이 넓어서

주차공간이 엄청 널널하더라구용 :)

지하주차장 옆에는 센스있게

자전거 거치대도 있더라구요.

앞에 지하주차장 CCTV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고다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전문 친절한 민실장

호실이 굉장히 깔끔하죠? ㅎㅎ

이제막 지어진 신축이라 그런지

지식산업센터의 오랜 업력답게

역시 에이스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물이 너무이뻐요.

외관디자인도

세련된 디자인이예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딱 3개 호실밖에 없는

귀한 호실~~~

넘나 좋은 호실이라서

분양권매매계약

도와드렸습니다!!!

그리고 바로 임대차계약까지

하루에 동시진행해드렸습니다!!





이번 사무실 임대 매물은

굉장히 조건이 좋아서

친절한 민실장이

사무실보러온 분들에게

많이 추천해드린 사무실 매물이예요!

이번 사무실은 분양권매매 계약이

이뤄짐과 동신에 임대차 계약이 완료되어서

매수인대표님께서

굉장히 기뻐하셨어요 ㅋㅋ

약 15평되는 크기의 사무실이라

많은 분들이 문의주셨던

사무실 소형 매물 ㅎㅎ







계약이 빠르게 진행되고

잔금날짜도 굉장히 빠르게 잡으셔서

임대인 대표님께서

다른 사무실보다 좋은 조건으로

사무실을 임대로 내놓으셔서

임차인 대표님께서

사무실 보신 다음날

계약금 집어넣으시고

계약이 이뤄졌습니다~! ㅎㅎ




임대인 대표님의 조건으로

강화도어 제공, 시스템 냉난방기 제공

발코니 확장 , 룸 공사비 소액지원 등

친절한 민실장이 보기에도

굉장히 매력적인 조건이었어요 ㅎㅎ

임대인 대표님께서는

임차인이 빨리 들어오시길 바라셨고,

임차인 대표님께서는

좋은 조건으로 계약이 되어

상호간 만족스러운 계약이었어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계약 후기 동영상이예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교통도 굉장히 좋아서

차량으로도 이동이 좋고,

버스나 지하철로도 굉장히

교통이 편한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어요 !

만약 사무실을 구하시는 대표님들께서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에

입주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사무실은 빠르게 임대차 계약이 이뤄지고있어요.

아무래도 영등포쪽이 점점더

개발이 되고 있다 보니까

대표님들께서도 이쪽으로

많이 입주를 하시는 것 같아요.

만약 관심이 있으시다면

친절한 민실장에게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D

거의 모든 사무실 매물을

다 보유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사무실을 말씀드릴 수 있어요 ㅎㅎ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계약후기는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