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역세권사무실/ 영등포사무실임대/ 선유도역우림라이온스밸리/하우스디부동산/친절한민실장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역세권사무실/ 영등포사무실임대/ 선유도역우림라이온스밸리/하우스디부동산/친절한민실장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2. 19. 16:26
728x90

남다른 안목을 가진 대표님의 선택

한강을 품에 안고 비즈니스 하세요!





한강과 선유도, 9호선 골드라인을

모두 누리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

지식산업센터의 선두주자

#우림라이온스밸리

한강변 선유도역초역세권

新비즈니스 특구

비즈니스의 성공이 시작되는곳!

영.등.포

빽빽한 산업단지를 벗어나 한강과

선유도의 여유로움을 누리는 지식산업센터

지하철 9호선 골드라인의 교통망까지 모두 갖춘

선유도우림라이온스밸리

좋은사무실구하는 절호의 기회,지금 잡으세요!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문래동부동산

#오피스문의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민실장











내부사무실 꼼꼼히 찍어봤어요!

천천히보세요~





선유도우림라이온스밸리는

각 층마다 안양천과 한강이 보이는

복도에 공용 외부 테라스가 있답니다.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ㅎㅎ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여기 한번

나오면 그 스트레스 모두 다

훌훌 털어버릴 수 있을 것만 같네요.





건물의 공용 부분모습입니다.

고급스런 대리석느낌의 타일로 아트월이 정말

한층 호텔같은 느낌을 내주는것 같아요 ㅎㅎ

엘레베이터도 큼직하고 여유있게 있고

화장실도 아주 청결하고 깔끔하고 넓답니다!!!

꾸준히 청결하게 관리 해주신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건물 로비 모습입니다ㅎㅎ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헷갈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각 호실마다

안내를 해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죠!!!

직원들이 엘리베이터로 이동만하면 건물내

지하1층에 아주 저렴하고 맛있다고

소문난 뷔페식 구내식당이 있답니다ㅎㅎ

편의점&커피전문점&음식점 등

편의시설 모두 완비가 되어있어요.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는

화물엘리베이터가 구비

되어 있다는 사실!!!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하실때도

편하게 언제든지 옮기실 수 있으시겠어요.

복도도 굉장히 넓고 아주 큼직하죠





이번 사진은 옥상 휴식공간 모습이에요.

직장인분들 모두 공감하실거 같아요ㅎㅎ

이런 공간 있는거 진짜 너무 부럽죠ㅠㅠ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커피한잔 마시는 맛

회사 출근하고 싶어질 거 같아요 ㅋㅋ

회사 컴퓨터만 보다가 피로한 눈을 중간중간

틈내서 저기서 휴식을 취하게 할 수 있어요.




선유도역에서 우림라이온스밸리 오시는 길

▽ (참고해주세요 아래 지도 ㅎㅎ) ▽






선유도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