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사무실계약후기]왜 문래동 하우스디비즈는 공실률이 낮을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사무실계약후기]왜 문래동 하우스디비즈는 공실률이 낮을까?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4. 30. 09:54
728x90



안녕하세요~

영등포를 사랑하는

친절한 민실장이예용!!

이제 벌써 5월이 시작되네요^^

5월에도 변함없이

영등포가 좋아요를 사랑해주세요.

파이팅입니다 ^^*


자~ 오늘 포스팅 해볼 내용은

계약후기를 전해드릴까 해용 :)

계약한 사무실은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전용면적 31평의 사무실인데,

코너자리에 위치한 호실이예요.

코너자리 호실이라 발코니가 두 개,

그 중 한개를 확장해 실면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면적 대비해서

월 임대료가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이었답니다 ~ㅎㅎ

주차편리하고

게다가 관리비가

전국최저^^

의뢰를 주신지 얼마 안된 매물인데,

임차하실분께서 호실을 보시고

바로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지방에 계셨던 임대인께서

바로 올라오셔서 계약서 작성이

금방 이루어졌어요 :)

그럼~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계약 후기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계약 완료!

한쪽 긴발코니가 확장되어 있어서

보다 넓게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이었어요~ㅎㅎ

룸인테리어 공사+발코니 한쪽 더 확장을

저번주에 공사가 마무리되었어요.

아파트형공장의 변신

인테리어 멋지게 하셨네요~! :D





티에프에이 인터내셔널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에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계약


분양 59.56평 / 전용 31.86평


(실면적 약 38평)


양발코니 자리 호실, 2개의 발코니 중

긴 발코니 확장 (실면적 약 38평)


구내식당,편의점,커피숍 등

편의시설 건물 내 마련되어 있음.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거리


공용관리비 분양평다 3,900원

(해당 매물 23만 2,300원)


즉시 입주 가능했던 사무실 !




해당 사무실의 계약서예요 :)

임차인분께서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에서

사무실을 사용하고 계셨는데

확장이전이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그렇게 사무실을 찾게 되셨는데

원래 사무실을 사용하시는 곳보다

좀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사무실이 없을까

알아보시던 와중에

친절한 민실장이 부동산을 운영하는 건물!

하우스디비즈 건물의 저희 부동산을

내방해주셨어요 ^^*




계약했던 사무실 초기 버전.

처음 임차인분이 보셨었던 사무실 모습이예용~

코너자리에 위치해 있어서 양발코니 자리.

2개의 발코니가 있었는데 한쪽 긴 발코니를

확장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이었어요.

처음 보실때 면적도 마음에 들어 하셨고

임대 가격도 마음에 들어 하셨는데

다만 , 룸이 없으셔서

살짝 아쉬웠다고 말씀하셨어요 :D





깔끔한 직사각형 구조.

사무실컨디션도 좋고

천장에는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실면적에 비해서 저렴했었던 매물 ^^

문래동하우스디비즈는 역쉬

가성비쵝오~ㅎㅎ




아파트형공장은

용도는 공장이지만

대부분 제조보다 도심벤처형

사무실로 사용하니까

인테리어만 잘하게되면

멋진 사무실로 변신이 가능해요!!

아파트형공장의 변신은

무죄^^








계약금 입금하시고 인테리어 공사 시작!!

2~3주 지난후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올라가봤어요 !


계약한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인테리어 후 사진






총 가장자리 코너 호실 발코니를

전부다 확장하고


출입문 기준으로 오른쪽면에

룸3개 인테리어를 만드셨어요 :D

추가로 바닥타일도 하셨는데

대리석느낌나는 화이트바닥이

너무 이뻐요~ㅎㅎ

모던한 느낌도 강하고 인테리어 전 바닥 보다

더 깨끗해보이고 바닥이 더 시원해보이네요 !!




막 인테리어를 다 마친거라

사무실 컨디션도 최상!!

공사가 마무리된 소식을 듣고

사무실에 방문을 하셨는데

보임대인과 임차인 두분 흡족하시고 돌아가셨어요 :)

전체인테리어 굉장히 이쁘게 되었어요 ~ ㅋㅋ








회의실 & 대표실 & 창고 및

탕비실 공간으로


3개의 룸을 만들고 이미지월도

멋지게 했어요 :)





채광도 좋고~ 창문도 많아서 환기도 잘되고

천장에 시스템 냉난방기가 있어

보다 쾌적한 온도조정이 가능해요~ㅎㅎ

친절한 민실장도

매일 매일이 신나고

즐겁고 보람을 느껴요 ㅋㅋ







인테리어 하기 전 사진


&


인테리어 후 동영상~!








사무실 끝에서 정면샷~

내부 분위기가 밝아서

더욱 제마음에 들었네요 ㅋㅋ

임대인 임차인 대표님 두분이

전부다 적극적으로 협의에 응해주시고

서로가 좋은 방향이 될 수 있도록

조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두 대표님다 하시던 사업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계약 후기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ㅎㅎ

다들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문래동사무실

#영등포사무실

#친절한민실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