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사무실구할땐?친절한민실장! 영등포아파트형공장 올킬~^^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사무실구할땐?친절한민실장! 영등포아파트형공장 올킬~^^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31. 18:21
728x90


영등포사무실의 모든것-친절한민실장 찾아주세요









ACE
'회사명 참 잘지었다'&'이름값한다'라는 생각이 드는 빌딩






-분양 약70평/전용 약35평
-보증금2000만원/월세240만원
-룸인테리어완비
-2018년 12월말입주가능
-관리비 평당 3500원 전후
-여유로운 주차
-깔끔한 대형빌딩





도면부터  보세요!
화장실도  가까운것도  큰장점이에요.




현세입자께서  호실 주출입구에  
딥블루컬러로 깔끔하게  외부 파사드도 
이미 만들어 놓으셨어요.
#Ace건설 이  시공한  빌딩이  
역시 다르다라고 민실장이  느끼는 부분은
현관입구크기에요.
타건설사가 지은 아파트형공장에
비해서 사이즈 월등히 큽니다!





주출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모습입니다.
스탠다드한  레이아웃이에요.
깔끔한 올 강화유리 룸 내부 공간이
멋집니다.




베란다쪽에서  주출입구쪽을  찍은  모습이에요.
이미지월로  현관문을  가려놓았어요.
내외부공간이  서로 간섭하지 않도록
해놓았어요. 이미지월 우측은  탕비공간이에요.




탕비공간으로  들어와 봤어요.
씽크대 상하부장과  정수기,복사공간,간이식탁
수납선반과  수납공간을  가리기위한
자바라파티션까지
알뜰한  공간으로  활용중이시네요.
청소용품과  재활용쓰레기통도 둘 수있는
이런공간이  꼭  필요해요.





대표실입니다.
우드블라인드와  벽지컬러가 조화롭네요.
서비스공간인 베란다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베란다에서 퍼팅매트 깔아놓으셨어요.




회의실내부에요.
8인용테이블을  놓고도  사이즈가 넉넉해요.
한쪽 변면전체를  글라스보드판으로
해놓으셨어요.
와우!




룸마다  덕트를  이용해
냉난방 모두 될 수 있도록 했어요.
참  바닥재도  모두 새로하셔서
의자바퀴자국  걱정없이  편안히
사용하세요.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35평 중층 임대 12월말입주.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