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사무실임대]전국관리비최저!영등포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는 가성비 쵝오.양코너확자형38평220만원^●^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사무실임대]전국관리비최저!영등포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는 가성비 쵝오.양코너확자형38평220만원^●^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4. 9. 15:29
728x90



제일 먼저 봄 소식을 편지로 띄워 주고

제일 먼저 첫눈이 내린다고

문득 전화해서 반가운 사람

은은한 침묵의 사랑으로 서성이며

나도 몰래 내 마음을 가져 가는 사람

아무리 멀어도

갑자기 보고 싶었다며 달려오는 사람

나도 누군가의 가슴에서 그렇게

지워지지 않는 하나의 이름이고 싶다.

-김기남의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중-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친절한 민실장 올림


안녕하세요 !

영등포 지역을 전문으로 중개해드리고 있는

더뉴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입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은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

실면적 약 38평의 가성비 좋은

사무실 매물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ㅎㅎ

그럼 지금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




양발코니 자리에 위치한 영등포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한쪽 발코니 확장으로 실면적은 약 38평 !

면적대비 저렴한 임대료예요~ㅎㅎ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임대


분양면적 59.56평 / 전용 31.86평


(실면적 약 38평)


임대가 2,200 / 220만원


양발코니 자리 호실,

한쪽 긴 발코니 확장되어 있음 (실면적 약 38평)


구내식당,편의점,커피숍등 편의시설 건물내 마련되어 있음.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거리


공용관리비 분양평당 약 3,900원


( 약 23만 2,300원)


즉시 입주 가능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부동산

종합증명서예용~

해당 매물이 있는 건물은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2호선 도림천역과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위치에 있는 건물이예요 :)






B3 / 14F 층의 규모를 가진

지식산업센터로

2016년 5월에 준공되어

4년정도가 지난 건물이예요 !

관리비 및 임대료가 저렴하고

주차가 편리해서

많은 대표님께서 해당 건물 내에서

사업을 하고 계세용~ㅎㅎ







해당 매물은 양발코니라고 2개의 발코니를 가진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매물이예요.

2개의 발코니 중에서 호실 오른쪽 면에 있는

발코니 공간은 확장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

전용면적은 31.86평이지만 길게 나와있는

발코니 공간을확장해 사용해서

실면적은 약 38평입니다 ^^*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해당 매물

입구 부분이예요~ㅎㅎ

굉장히 복도가 깔끔하죠~?

지금 앞에 모자이크한 분이 계신데

청소하시는 분이세요.

우연히 사진을찍으러 갔다가 마주치셨는데

정기적으로 이곳 하우스디비즈 공용 부분을

깔끔하게 왁싱해 주세요~

옆에 벽과 공용화장실도 평일마다

청소를 깔끔하게 해주시구요 ㅎㅎ

자~ 그럼 내부를 보실께요!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매물

현장 사진이예요~

내부는 깔끔하게 무난한

화이트 색상의 사무실이구요!

현재 공실상태라

언제든지 입주 가능한 상황입니다 :D









위에 보이는 사진을 보시면 창문 옆에

원래 발코니 공간이 있어야하는데

임대인 대표님께서 이곳 발코니 공간을

공사해서 확장해, 실면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천장에는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되어 있구요~

어떠한 업종이 입주를 하더라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무실입니다.

실면적 38평정도면 12명정도가

근무하기 좋은 사무실이겠어요 ~ !











공용 관리비는 분양평당 3,900원 !

해당 매물 공용 관리비 가격은

약 23만 2,300원정도 부과가 됩니다.

주차는 1대 무료로 배정되어 있고

추가주차 신청도 가능하세요~ㅎㅎ

(3,6,9,12월에 추첨을 통해 배정,

거의 참석만 하시면 100% 배정이예요 )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화물용 엘리베이터 1대,

인승용엘리베이터 총 4대 운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내부를 촬영했었던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내부 동영상 내용입니다~

지상층과도 가까운 층 위치라

빠르게 사무실에서 지상으로,

지상에서 사무실로 이동하시고 싶은 대표님에게

더욱더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싶어용~ㅎㅎ




영등포 가성비 사무실

매물이 위치한 건물 약도예용~

2호선 도림천역 2번출구에서

도보 약 8분거리.

2호선 문래역 1번출구까지는

도보 약 10분거리.

1,5호선 신도림역까지는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언제든지 사무실 & 상과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있으시면 연락주시구용~ㅎㅎ

다음에도 좋은 매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








#문래동사무실

#사무실임대

#친절한민실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