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 창고 서울창고로 좋은 아파트 지하 사무실 임대 물건 !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 창고 서울창고로 좋은 아파트 지하 사무실 임대 물건 !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4. 3. 19:00
728x90



안녕하요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주말간에 다들 잘지내셨나요?

저는 친구들이랑 만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오늘 출근하기전에

차를 한번봤는데

차량에 먼지가

왕창 쌓였네요.

이번주 주말에

날잡아서 맑은날에

세차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영등포 창고,서울 창고

사용하기 엄청 좋은

창고 겸 사무실 임대물건입니다~!!







서울 내에 창고로 쓰기 좋은 임대물건 !

영등포 접근성 갑!!







영등포 창고 임대

분양 65평 / 전용 40평

영등포 접근성이 뛰어남

사무실 창고로 이용하기 좋은 물건

평수 대비 엄청 저렴한 임대료

문래역에서 도보 6분거리



이 물건은

창고로 사용하기 좋은 물건이예요!

지하에 있어서 주차장 차에

물건을 옮기기 용이합니다 :D

서울또는 영등포 창고로 쓸 곳을 찾고계시다면

이물건 강력추천!!합니다




《부동산 종합증명서》






부동산 종합증명서예요!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하우스디 부동산에 오시면

이런 공적인 것부터,

하나하나 세세하게 말씀드릴테니

언제든지 전화해서 상담받으세요 ^^

《내부 사진》




친절한 민실장이 현장에가서

사진을 좀 찍어왔어요 ㅎㅎ!!

현재 임대인 분께서

창고 및 사무실로 활용하고있어요.

이렇게 많은 창고 용품을 넣었는데도

공간이 워낙 넓어서

훨씬 많이 더 들어갈 거 같더라구요!

그런데도 가격이 1,000/ 50 이면

진짜 저렴한것 같아요.

(가성비 완전 갑!!)






단순히 창고뿐만이아니라

이렇게 사무실로

공간활용도 가능해요!

영등포 창고로 사용하기

상당히 매력적인 물건입니다 :D






40평정도의 공간이라

왠만한 모든짐들을

보관하실 수 있어요!

특히 매물의 위치가

영등포 접근성이 뛰어나

유통업 관련 사무실로

쓰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 사진,

현장사진이예요.

친절한 민실장은 이 물건

임대료가 엄청싸서

가성비하나만큼은 끝내주는 것 같아요

어디를 가더라도 1000/50

40평을 구하기 힘드니까요.

특히 유통업하시는 분들이면

영등포 창고(서울창고)가 필요한데

물건지 입지도 상당히 좋아서

민실장은 마음에 들었어요 !

《내부 동영상》

https://youtu.be/MHuXtxquKgU









사진으로 모아서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사진으로보는거보다

물건에 대해 좀더

이해하시기 좋으실 거예요!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만약 다른 매물을 보고싶으시다면

밑에 매물보러가기 누르시면

블로그로 이동되니

더욱더 관심있게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시는 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