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입주예정] 김포장기지구 김포G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주안내문 본문

[특별]알짜매물분양소식/그외 지역 분양소식

[입주예정] 김포장기지구 김포G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주안내문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0. 1. 10:12
728x90


안녕하세요~

더뉴부동산 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오늘 부동산 기사를 훑어보다가

김포도시철도 개통소식이네요 :D

김포한강신도시와 서울 지하철 9호선

김포공향 역까지 23.67km 구간을 잇는

김포도시철도가 운행을 시작했는데

기관사없이 무인으로 운행하며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까지

30분대로 주파 가능한 지하철이 생겨

이제 김포쪽 부동산에

더 많은 관심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빌딩내 1층 공인중개사무소

독점지정 점포임대

많은 문의전화부탁합니다!


김포장기지구의

김포G타워가 곧 입주가 시작되는데

김포G타워의

입주안내문이 나와

그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D

잘들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경축!

2019년 10월 28일 입주

김포G타워 지식산업센터

김포장기지구

전체지식산업센터

연면적10만여평!






김포장기지구

김포G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주 안내문이예요!

입주 준비중인 대표님들은

참고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김포장기지구

김포 G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주안내문

01

(1) 입주지정기간

(2) 입주절차

02

(3) 분양계약서 변경

(4) 입주예정일 신청

03

(5) 중도금 대출상환 및

이자 납부안내

04

(6) 잔금납부

05

(7) 관리계약 체결 및

관리비예치금 납부

(8) 분양대금 납부확인서 및

입주증 발급

06

(9) 소유권 이전등기 및

지방세 감면 안내

07

(10) 시설물의 인수인계 및 A/S

(11) 입주 및 유의사항

08

(12) 입주 및 유의사항

(13) 기타

컴퓨터로 보시는경우

[ Ctrl + F ] 로

원하시는 부분을

찾아보시면 좋아요 !






장기지구

김포G타워 입주를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협조와 성원으로 예정대로

입주가 시작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본 안내문을 읽어 보시고

입주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입주 지정기간

2019.10.28 (월) ~

2019.12.26 (목)

총 60일간

※입주기간종료일

2019.12.26 이후 분양대금의 미납금에 대하여

연체료가 부과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입주 절차

구분

내용

장소

1

분양계약서 및

수정사항 변경

-분양계약자 수정사항등록

(법인전환, 개인주소지 변경 등

해당호실 한함)

입주지원센터(107호)

2

입주예정일 신청

입주예정일 신청

(2019.10.14 ~ 2019.12. 26)

Fax신청 및 방문신청

입주지원센터(107호)

3

중도금 대출상환 및

이자납부안내

중도금 대출금액 상환

(입주개시일 이후 발생된

중도금 대출이자 포함)

중도금대출은행-국민은행

4

잔금 납부 및 제비용 납부

잔금납부 및 제비용 납부

(미납금액, 연체료 포함)

잔금대출은행-국민,하나

신한, 기업

5

분양대금 납부확인서 및

입주증 발급

분양대금, 납부여부,

중도금대출 상환영수증

입주지원센터(107호)

6

관리규약, 관리계약 체결

관리비 예치금 납부

관리규약 및 관리계약 체결

관리비 예치금 납부 후

영수증 수령

인테리어 공사예치금 납부

임시관리사무소 (108호)

7

소유권이전등기 및

지방세 감면

분양대금 및 제비용 납부완료 후

소유권이전등기 진행

※지방세 감면

2019.12.31까지

지식산업센터 입주자

취득세 50% 감면

법무사 김영구 사무소

입주지원센터(107호)

8

시설물 인수인계및 A/S

호실 열쇠 수령

시설물 인수인계

(입주증,관리계약 지참)

입주지원센터(107호)

A/S센터 (105호)

9

입 주

입주 신청일에 입주

임시관리사무소(108호)








(3) 분양계약서 변경

법인전환(해당호실) 및

기타 계약자관련 기재사항 변경

변경기간

장소

변경해당사항

구비서류

2019년

10월 14일

~

2019년

12월 26일

입주지원센터(107호)

TEL : 031-983-1156

FAX : 031-981-6258

법인전환

법인기재사항 변경

개인인적사항 변경

확정면적 변경

[ 법 인 ]

분양계약서 원본

계약서에 날인된

법인인감도장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 개 인 ]

분양계약서 원본

계약서에 날인된

개인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입주지원센터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대리인 일 경우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주의사항~

1. 면적 변경 등 기타

원 분양계약서 내용과 상이한 부분은 별도의

변경 분양계약서를 체결하여야 합니다.

2. 변경 분양계약서 작성은

반드시 분양 잔금 납부 및 대출신청

이전에 체결하여야 합니다.

※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하는 계약자에 한해서만 변경계약서 체결.

(4) 입주예정일 신청

신청서 접수방법

구 분

내 용

장 소

2019년 10월 14일부터

신청 가능 !

입주지원센터

(107호)

Tel : 031-983-1156

Fax : 031-981-6258

양식 팩스 송부 후 유선접수 or 내방접수

※ 팩스송부시 접수 됐는지 반드시 확인바람.

입주지정 기간전 입주지원센터에서

대출자서 작성 후 신청 가능합니다.

입주일자는 분양대금납부 및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입주지원센터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나. 화물용 승강기 배정

구 분

내 용

장 소

1회차

09:00 ~ 13:00

1일 3회 운영

2회차

13:00 ~ 17:00

3회차

17:00 ~

선착순 접수 후 특정일자에

입주가 집중될 경우

화물용 엘리베이터 운영계획에 따라

입주일을 관리사무소에서 임의로 조정될 수 있음.

( 꼭 먼저 접수하세요 ! )

입주일자를 변경할 경우

반드시 변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 입주일을 확정하지 못하는 업체는

별도 통보 바랍니다.

5. 중도금 대출상환 및

이자 납부안내

가. 중도금 대출상환안내

사업주체의 중도금 대출이자

대납의무는 입주지정일 까지이며

그 후에 발생하는 대출이자는

대출당사자님의 부담입니다.

중도금 대출상환은 대출이자를 포함하여

전액 상환하여야 하며,

중도금 대출 상환계좌와 분양대금

납부계좌가 상이하오니

아래에 해당하는 지점으로 문의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은 행

지 점

담 당 자

연 락 처

국민은행

김포 고촌지점

장범수 부지점장

031-985-5417

(010-3788-1164)

김포 장기지점

이영호 부지점장

031-983-4793

중도금 대출상환계좌의 경우

분양계약자 개별계좌로 상환을 하기 때문에

은행담당자와 필히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도금대출 상환 완료 후

중도금대출 상환영수증을 반드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소유권이전등기 신청 및 입주증 발급시

중도금대출 상환영수증 필요!






6. 잔금납부

납부기한 : 입주지정기간

[ 2019. 10. 28 (월) ~ 2019.12.26 (목) ]

납부계좌

은행

계좌 번호

예 금 주

하나은행

205-910044-21904

(주)하나자산신탁

분양계약서 상 분양대금

납부계좌와 동일 계좌

납부 방법

상기 계좌로 무통장 또는

인터넷 뱅킹 입금하시기 바라며

입주지원센터에서는

중도금 및 잔금 수납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시 호실 +업체명(계약자명)으로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 504호 가나다산업업체일 경우

504가나다산업(홍길동)


입주기간 종료일 이후

분양대금의 미납금에 대하여

연체료과 부과되니

이점도 유의하시기 바래요 ^^*






7. 관리계약 체결 및

관리비예치금 납부

가. 관리계약 체결

체결 장소

구비 서류

체결 방법

임시관리사무소 (108호)

Tel : 031-983-1156

관리비예치금 납부영수증

분양계약자 신분증, 도장

사업자 등록증 사본

관리비예치금 납부 후

구비서류 지참하여

관리사무소에서 체결!

임시관리사무소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나. 관리비예치금 납부

관리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미리 확보하기 위한 제도로

매도,전 출입시 미납 관리비 정산 후

환불 또는 신규 입주자와 승계토록 할 수 있음.

관리비예치금 : 1㎡당 4,350 (분양면적 기준)

납부 시기 : 관리계약 체결 전

납부 계좌 : 하나은행 869-910013-03004

예금주 (주)태영이에씨

납부 방법 : 무통장 또는 인터넷 뱅킹

( 입금시 호수+업체명 필히 기재 )

관리비 예치금 현급납부는 금융사고 및

입주지원업무 처리지연 등의 사유로

현장에서 수납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래요!

관리비부담 기준일

관리비는 열쇠 인수일과 잔금납부 일 중

빠른 날로부터 입주자 부담입니다.

다. 입주일자 및 승강기 배정확정

관리계약 관리비예치금 납부 후

관리사무소에서 입주일자 및 승강기 배정을

확정받으시기 바랍니다.

8. 분양대금 납부확인서 및

입주증 발급

인테리어 공사 시 반드시 관리사무소의

공사승인을 얻고 제반서류 제출 후 가능하며

공사예치금을 예치하셔야 합니다.

□ 공사비 예치금은 인테리어 공사 완료 후

관리사무소의 인테리어 공사 완료

확인 점검을 받아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발 급 처

구비서류

발급 기간

발급 시기

입주지원센터(107호)

중도금 대출 상환영수증

신분증(대리인 위임장 필)

2019.10.28~

전액납부완료시



9. 소유권 이전등기 및

지방세 감면 안내

가. 소유권 이전등기 사전 안내

잔금을 은행대출로 납부하실 경우

대출진행과 소유권 이전등기 및

근저당권 설정등기를 동시에 진행해야 되므로

잔금납부 10일 이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지정법무사

주 소

담 당 자

연 락 처

법무사 김영구 사무소

( 1층 , 107호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30, 905호

(서소문동 대양빌딩)

김선순 사무장

(010-3713-9082)

Tel : 02-757-8888

Fax : 02-776-0928

나. 지방세 감면 안내

(근린생활시설은 지방세 감면X)


①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 기업일 것

(sminfo.mss.go.kr 에서 확인 )

②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직접 사용할 것

③ 취득일로부터 5년이내에 매각,증여 등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

지방세 감면 취득세 50%, 재산세 37.5%


취득세 감면 신청 : 김포시청 세정과

□ 지정 법무사를 이용하실 경우

지방세 감면 신청 등은 대행하여 드리며,

아래 준비서류만 구비 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유권 이전 및 지방세

감면 신청 준비서류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분양계약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주소변동 포함)

잔금 지급 영수증

분양대금완납 확인서 (입주지원센터 발급)

취득세신고서

지방세 감면 신청서

분양계약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잔금 지급 영수증

분양대금완납 확인서(입주지원센터에서 발급)

법인의 토지 및 건물의 계정별 원장

취득세신고서

지방세 감면 신청서

중소기업 또는 벤처기업 확인서(해당법인시)


분양권을 전매하여 취득하신 경우

추가 준비 서류

매매 : 매매계약서 원본,

부동산거래신고필증

증여 : 증여계약서 (검인필)






10. 시설물 인수인계 및

A/S

시설물의 인수인계

장 소

구비 서류

기 간

운영 시 간

입주지원센터 (107호)

Tel 031-983-1156

입주증

2019년 10월 28일부터

오전 9시~오후 5시

(토,일 및 공휴일 제외)

□ 시설물 점검 및 계량기 검침

열쇠 임시 수령 후 , 입주지원센터 직원과

시설물 점검 및 전기,수도, 도시가스 등의

각종계량기 검침을 하게 되며

점검시 확인되는 시설물

하자부분에 대한 사항

배부되는 체크리스트에 기재하시고

하자가 없을 경우 [이상없음] 을 표시하여

입주지원센터에 접수 후 열쇠를 인수하면 됩니다.

※ 열쇠 교부 전 인테리어 시공 불가하니

주의 하시기 바래요 !


주의 사항

※ 지상층에 주차시설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높이 2.3M 및 3톤 이상의 이사차량은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신 후

하역장소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12. 입주 및 유의사항

문의 사항

문의처 / 담당자

전 화 번 호

분양대금 및 입주증발급

입주예정일 신청 및

시설물 인수인계

입주지원센터

김영웅 본부장

031-983-1156

010-8739-0811

입주관련문의 관리비납부

인테리어 공사 신청

입주예정일 변경신청

관리사무소(태영이엔씨)

배천용 상무

031-983-1156

010-8910-3238

A/S접수 및 상담

A/S센터(은성산업)

이병철 부장

031-983-2288

010-3552-8702

소유권이전등기 및 세금관련

법무사 김영구 사무소

김선순 사무장

02-757-8888

010-3713-9082

※ 입주예정일 최초 신청은

입주지원센터에서 진행하오나,

입주절차 진행은

관리사무소에서 주관하오니

이미 신청하신 입주예정일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관리사무소에서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13. 기타

구 분

업 체 명

담 당 자

전화 번호

세무 / 회계

세무법인 원우

김종복 세무사

(010-5168-6402)

02-525-3211

인테리어

임스디자인

임정선 부장

(010-3649-6220)

02-2628-3972

CCTV / 보안카메라

SK클라우드캠 총판

우제호 대표

(010-3770-1639

1566-8928

구내통신

(주) 스마트넷

한동오 대표

(010-4669-8360

02-6222-8890

사무기기(복합기)

김포디지털랜드

임재학 대표

(010-6320-9109)

031-988-9100

정수기

코웨이

김영심 코디

(010-9032-8998)

[ 김포 지타워 기타 협력업체 ]


[김포장기지구의 김포G타워

입주 안내문 ]


친절한 민실장은

김포장기지구 김포지타워

이곳 김포신도시 매물도

많이 취급을 하고 있어요 :)

김포신도시가 빠른속도로

개발이 진행되는 과정에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이 김포신도시

사무실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김포 G타워 부동산업종

1층 독점지정자리

점포임대도 강추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느 곳이라도 사무실&상가

관해서 말씀해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지 친절한 민실장에게

문의주세요!

김포지타워 입주안내문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