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즉시입주 가능한 오피스텔 전용19평 사무실, 월 90만원으로 주거용으로도 안성맞춤!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즉시입주 가능한 오피스텔 전용19평 사무실, 월 90만원으로 주거용으로도 안성맞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4. 6. 14:38
728x90




문래동5가에서 월세 저렴한  사무실용  오피스텔을 찾으세요? 




영등포 문래동의 대륭오피스!




면적대비 금액이 착해
깜돌은 사양합니다!!




전용면적 19평에 보증금 900만원, 월세 90만원인 임대물을 소개합니다. 
관리비는  평당5000원가량
약10만원 전후예요.




즉시입주 가능하고요~ 싱크대, 화장실도 깨끗하고 파티션도 설치되어 있어서 공간활용이 끝내줘요^^

내부 공간을 한번 보실까요?





직접 보니, 파티션이 아니라 벽체군요 ㅎㅎ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독립적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네요^^




남향이라  아주  밝고 환해요!





벽지나  바닥재도  손볼것없이  깨끗!반짝!





싱크대도 살펴볼까요?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네요^^





가장 궁금한 욕실은요~~
대륭오피스텔은 세면대와 변기가 민트색이에요.
좀 튀죠? ㅋㅋ
그래도 매일 쓸고 닦으시나봐요. 깨끗하게 잘 사용하셨네요^^






다시 한번 둘러보고 싶어져서 업무공간까지 다시 한번 볼게요.
그만큼 민실장의 마음에 꼭 드는 사무실입니다^^





대륭오피스텔 엘리베이터는 2대입니다.





사무실 도어락도 깨끗한 걸 보니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전체적으로 깨끗한 성품을 가진 분이 지냈다고 생각하면 망설일 필요가 없잖아요 ㅎㅎ





지금 바로 계약하기로 해요~




하우스D부동산의 친절한 민실장이 고객님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을게요~~
바로, 여.기.에.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