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지식산업센터중개전문 하우스디부동산]선유도역 아이에스비즈타워 임대차계약완료!배후수요탄탄한 영등포가 답이에요♡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지식산업센터중개전문 하우스디부동산]선유도역 아이에스비즈타워 임대차계약완료!배후수요탄탄한 영등포가 답이에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2. 10. 17:07
728x90


#배후수요 #공실제로 #마포 #여의도 #구로가산 #강남
#영등포가좋아요 #친절한민실장 #부동산이좋아요 #하우스디부동산 #선유도 #아이에스비즈타워



준공후  입주해서  만5년을  임차한  
대기업이  전출하고  새로운  임대차계약이
잘 이루어졌습니다.



공실없이 
좋은 임대차계약 도와드리게 
기회주셔서 감사드려요!

하우스디부동산은
믿고 맡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좋은소식 올리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영등포가 좋아요


영등포가 좋은이유?

첫째 풍부한배후수요
둘째 저렴한공급가격
셋째 개발부지부족
넷째 사통팔달의 교통입지



영등포의 지식산업센터 전문부동산
하우스디비즈 친절한민실장
010-3078-0114























우와,,,저 웅장함 보이시나요???
서부간선도로 옆이라서
빌딩 가시성도  뛰어나고
교통망  최고로  우수해요.

지식산업센터 중에서 가장 웅장한 
로비전경으로 유명한 아이에스비즈타워모습이에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응접하는 곳도 아주 멋지고 웅장하네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호텔인줄 알았답니다ㅋㅋ 

방문해주시는 분들 멋진 로비가 맞아주니
기업의  이미지도  좋을것같은  예감ㅎㅎ 

지하에 구내식당도 운영중이고  
1층에 분식점부터 편의점 모두 입점 완료되어있어요!!! 
식사는 5번출구쪽에 음식점골목이 쫙 있답니다

신한은행부터 기업은행 등 현금인출기도 로비에 
준비가 되어 있어서 급한 상황에도 문제없으실거에요.







우와,,,내부도 너무 멋진걸요???
25층빌딩인만큼 빠른 엘리베이터
인승용 총 3대 그리고 
화물용 1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무거운 짐 옮길때도 화물용이 있어서
문제 없을거 같으네요 ㅎㅎ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헷갈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저렇게 호실마다 입점되어 있는 업체들
안내판이 로비에 있답니다 ㅎㅎ
처음와서도 길 헷갈리실 일은 없겠어요!!!




선유도역 7번출구에서 
아이에스비즈타워1차까지 
오시는 길 지도 첨부해요

▽  ▼  ▽



선유도아이에스비즈타워 매매상담 010.3078.0114





선유도아파트형 공장의
깔끔한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지식산업센터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