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비즈]경비절감 최고의 영등포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임대!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하우스디비즈]경비절감 최고의 영등포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4. 2. 10:32
728x90


안녕하세요!

하우스디 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오랜만에 백화점에가서

쇼핑을 좀했어요

ㅎㅎ

가서 봄옷도 사고~

새로 화장품도 사고하니까

시간이 훌쩍지나가 버렸어요 ㅋㅋ

그렇게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와서

블로그 포스팅을 쓰고 있는 중이예요 :D

오늘 말씀드릴 물건은

약 실면적 31평의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비즈 물건입니다 !








최고의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

공실제로

관리비 최저

하우스디비즈 !

하우스디부동산 02-2284-3000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매매

분양 57.2평 / 전용 30.6평

영등포 내에서 관리비 가장 낮음

주차 1대

방문객 1시반 30분 무료

구내식당,편의점, 커피숍등 다양한 편의시설

영등포 공실률 0%

즉시입주가능

하우스디비즈 전문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부동산 종합증명서》





물건은 중층(로얄층)

사무실(아파트형 공장)이예요

친절한민실장은 문래동에서는

하우스디비즈 물건을 추천해드려요

가격면에서도 주위 대비 저렴한 편이고,

관리비 면에서도 최저가예요 !

또, 하우스디 부동산은

공용부분 인프라가 잘 구성되 있는데요.

공용회의실도 있고, 공용샤워장도 있고

9층, 15층의 테라스가 있어

휴식공간도 충분히 갖춰져 있습니다~

※ 이 부분은 밑의 하우스디 부동산

자세히 보기 클릭!

↓ ↓

https://blog.naver.com/officewa/221492197214







《해당 호실 도면》




해당 호실의 위치예요!

같은층에는 19개 호실이 있고,

물건지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면 위치해있답니다.

면적은 분양면적 약 57.2평,

실면적 약 30.6평 입니다.

전용률 53.48%로

높은게 최강장점!!

중소형 사무실로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인것 같아요 ㅎㅎ

영등포 아파트형공장으로는

하우스디비즈 추천해드립니다!


《현장 실사진100%》






친절한민실장이 사진을 찍어왔는데요~

현장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꽤나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요.

배치 공간을 여유롭게 잡았는데

상당히 많은 책상과 의자가 들어가네요.

중소규모로 사업하기 괜찮은 것 같아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화면을 볼 수 있어요.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었으니

사진을 보신다면 어느정도 크기인지

알 수 있어요 ㅎㅎ 참고 되시기 바래요 ^^*







천정에는 천정형시스템냉난방기가

달려 있는데요.

겨울이든 여름이든 쾌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어요!






따로 방안에 나뉘어진 공간이 있어

사내에 방문하시는 분 응대나

회의도 쉽게할 수있는 공간을 마련할 수있네요.

발코니는 보시는바와 같이

회사 비품을 놓는 공간으로

사용하시면 편해요 ㅎㅎ












공용부분인 복도와 엘리베이터입니다~!

엘리베이터는 화물 엘리베이터 포함

총 4대를 운영하고 있고,

복도는 긴 일자형태로 펼쳐져 있어요

참 효율적인 공간으로

설계된 것 같습니다! ㅎㅎ

또, 지하에는 구내식당이 구비되있어

점심시간 식사하기도 엄청편해요.

가격도 5천원인데 엄청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나와요.

또한, 내사하시는 방문객들분도

주차할인 1시간 30분 무료이니

회사에서 미팅하시기도 편하실겁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