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비즈, 전용 23평 고층사무실, 임차맞춰진 수익형부동산이 3억7천만원! "놓칠 수 없어"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하우스디비즈, 전용 23평 고층사무실, 임차맞춰진 수익형부동산이 3억7천만원! "놓칠 수 없어"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4. 10. 17:51
728x90



나 어떻게!




이렇게 좋은 소식을 누구에게 제일 먼저 알릴까 생각하다가, 
블로그 이웃님들이 제일 먼저 생각났어요!

2018년까지 9월까지 임차맞춰진 사무실!
수익형 부동산으로 완전 추천, 강하게 추천!



매월 150만원 임차 맞춰진 수익형 부동산





민실장에게  맡기시면, 조물주보다 높은 건물주가 되시는 겁니다^^
어떤 사무실의 주인이 되시는 건지, 한번 살펴볼까요?^^





현재 입주해있는 회사 전경을 촬영했어요.
회사 직원과 기물은 공개할 수 없어서 모자이크처리했어요 ㅎㅎ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한 IT회사입니다.
2018년 9월이 임차만료일이에요.
2016년 9월부터 2년계약으로 입주했으니까,  
앞으로 1년 반 이상은 아무 걱정 없이 매월 임대수익을 챙기시면 되겠어요^^





룸이 2개 있는 전용 23평 사무실입니다.
창고겸 탕비실로 사용하나봐요.





또 하나의 룸은 회의실이네요.





오후에 방문해서 촬영했는데 햇빛 잘 드는 것 좀 보세요!



채광도 굿





초록기운 돋는 공기정화식물까지! 제 맘에도 쏙 드는 사무실입니다.





와우~ 발코니 좀 보세요!
흔히들  말씀하시는  투베란다!
양발코니!와우~
큰 사무용 책상을 놓을 정도로 엄청 넓네요.
휴게실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시스템냉난방기는 필수겠죠?^^
천장에 장착되어 있으니까 시원한 바람이 고루고루 구석구석~~
한여름에도 한겨울에도 업무 효율을 높여줄 것 같아요~~^^



영등포에서 가장 착한 관리비와 지하창고

실비로 임대 가능한


하우스디비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