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비즈, 하우스인스타, 하우스디부동산 본문

환영합니다/친절한부동산 중개법인(주)

하우스디비즈, 하우스인스타,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6. 12. 22. 12:46
728x90




라면 먹고 갈래?





이 대사 하나로 라면은 우리에게,
사랑이 되었다죠? ㅎㅎ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이 집에 있을 때 어떤 라면을 먹는지,
어떤 스타일로 라면을 먹는지, 
궁금해졌죠.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역시
집에서는 어떻게 먹는지,
어떤 집에 사는지 궁금하기에~
모든 방송사에서 너나할 것 없이 
그들이 사는 하우스를 공개하고 있겠지요 ㅋㅋ

영화평론가 허지웅의 집이 공개될 때마다
결벽증 얘기가 나올 정도이고,
뮤지컬배우 옥주현의 집은.... 음.... ㅋㅋ




집을 깨끗하게 사용하든, 지저분하게 사용하든,
그것이야 중요한 것이 아니죠?^^
집은,
우리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이어야 하니까요~

즐거운 곳에서 날 오라하여도
내 쉴 곳은 내 집, 내 집 뿐이니까요~~~




좋아하는 사람과 편하게 라면 먹을 수 있는 곳!
그런 집을 구하신다면!
하우스디부동산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