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비즈 1층에 내가찜한닭 있으면 정말 좋겠네! 1층상가 점포개발 전문 부동산 하우스디부동산 본문

영등포 매물/상가 매물

하우스디비즈 1층에 내가찜한닭 있으면 정말 좋겠네! 1층상가 점포개발 전문 부동산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9. 2. 14:20
728x90



영등포가 너~~~~~무 좋은데, 영등포가 단 하나 없는 게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깔끔하고 맛있는 소스로 유명한 단짠단짠 찜닭집.

<내가찜한닭>이 없어욧 ㅠㅠㅠㅠㅠㅠ
간장소스, 고추장소스에 버물린 찜닭도 맛있지만 쫄깃쫄깃 당면은 환상이죠!
<백종원 만능맛간장> 부럽지 않은 소스에 푹 빠진 찜닭을 먹으면 세상 부럽지 않은 에너지가 슝슝~~!

그런데 영등포에 <내가찜한닭>이 없어요.
하우스디비즈 1층상가에 #내가찜한닭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문래모아미래도아파트가 11월 24일부터 입주를 시작해서 올연말이면 입주민들로 가득찰텐데...
바로 앞 상가에 이런 찜닭집이 있다면 장사가 얼마나 잘되겠어요~~








내가찜한닭의 콘셉트가 화이트&옐로 계열이니까 지나가는 사람들 눈에도 확 띌 것 같아요.
노란병아리가 생각나는 귀여운 인테리어에요.

상가 내부사진의 유리문 밖이 보이시죠? 
희미하게 보이는 창문들이 아파트 창문이에요.
아파트 거주민이 언제든지 바로 배달시킬 수 있는 위치죠.








아파트상가이면서 지식산업센터 1층상가로 사용하는 위치인데도 매매가가 6억5천만원이에요.
전용 15평 정도 1층상가는 가지고 있으면 반드시 이익을 보기 마련이에요.
매매 후 임대를 놓아도 되는 매물이에요.









정문을 열고 들어오면 주방이 바로 보이게 설치하고요~








인테리어한 벽 앞으로 테이블을 놓으면 되겠어요.







비교를 거부하는 맛!
옐로로 포인트를 준 벽이 넘나 귀여워요~^^







가운데 파티션을 놓아서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공간.
하우스디비즈 1층에 <내가찜한닭> 창업하기 아주 좋아요.








시스템냉난방기가 있어서 음식점하기 딱 좋고요~




평당 관리비가 2,800원!!!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는 관리비까지 저렴하니까!
운영비 절감차원에서 이만한 점포가 없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