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cafe de octobre]#영등포맛집#문래동맛집#유기농빵집#맛있는커피#맛집창업#점포개발#대륭오피스#하우스디부동산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cafe de octobre]#영등포맛집#문래동맛집#유기농빵집#맛있는커피#맛집창업#점포개발#대륭오피스#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11. 18:43
728x90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입니다.
하우스디부동산옆  대륭오피스빌딩
1층 임대매물 계약 도와드렸습니다!

오랜기간동안
H자동차전시장으로  사용했던곳이에요.
친절한 민실장과 연이 닿아서
새로운 주인을 만나게 되었어요.

전시장으로 쓰였던 곳이 
아주 예쁘고 세련된 카페
탈바꿈 했답니다 ㅎㅎ

얼른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진짜 너무 맛있겠죠ㅎㅎ
맞아요~ 맛있어요,,ㅋㅋㅋ!!


바게트를 사용한 유기농빵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데 바게트를
사용한 빵이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담백하고 바삭하고 고소하니,,ㅎㅎ


왼쪽은 녹차바게트팥빵,
가운데는 고구마크림치즈바게트빵,
맨오른쪽은 아삭한 양배추 고소한 치즈 큼직한 햄이
두툼하게 씹히는 가성비 값 샌드위치에요.



꺄 진짜 비주얼 대박이죠!!!
쵹쵹한 빵사이에 버터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독특한 빵이에요.


여러분 그거 아시죠,,,,,,,,
버터는 = 뭘해도 어떻게 해도 맛있다
기가 막힌 맛이에요...우리 어릴때 밥에 
마가린 넣고 많이 비벼먹었잖아요.


고소함이 살아있고 버터가 
사르르르 녹는 기가 막힌 맛!!!
츄릅,,,포스팅 쓰면서 또 배가 고파져요...



너무 친절하시고 
아주 손님들 대하실때도 웃음가득
미소로 예쁘게 맞아주시더라구요ㅎㅎ

역시  친절하면
모든게  통해요!

오픈한 지  몇일 안되었는데
재방문률  겁다 많다고
귀뜸해주신 쥔장님 ㅎㅎ


다음엔 #친절한민실장,,,
기필코 저 케잌도 먹어볼거에요ㅠㅠ



가게 밖에 나가서 찍어봤어요.
투명 유리창을 사용해서
가게가 외부에서도 보이는 구조에요.


굉장히 트여보이고 시원해보여요.
막혀있지 않아서 외부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빵 진열도 가지런히
예쁘게 진열되어 있죠ㅎㅎ


가게 외부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내부도 정말 고급스럽고 세련됬어요.



다들,,,꼭 가보세요,,,,,,,ㅠㅠ
정말 너무 맛나요,,,,,,,,,,,엉엉


바삭하고 고소하고ㅠㅠ
다음엔 저 밑에 있는 마들렌하고
호밀로 된 고소한 빵 사먹을래요!!!



요즘 유행인 대리석 테이블
아주 고급스러움
한층 더 UP 시켜줬더라구요.


빵집겸 카페라서 분위기도
아늑하고 셀카 찍어도 진짜 예쁘게
나올 것 같은 조명이었어요..ㅋㅋㅋ


친구들하고 딱 저런 고급스러운
느낌 가득한 카페에서 커피한입 빵한입
하다보면 시간 후다닥 가잖아요 ㅎㅎ



바깥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테라스를 설치 해놓았어요 ㅎㅎ
서비스 면적 잘 활용하셨네요!!!

센스쟁이신거 같아요 정말~
바깥에서 커피한잔 하는 맛이
또 기가 막히죠 이젠 아이스커피도 
안녕할때가 됬네요,,ㅎㅎ


친절한 민실장과 연이 닿아서
이렇게 재탄생 해서 너무 잘 되고
있는 모습 보니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믿고 맡기는 친절한 민실장
늘 성실하게 늘 감사하면서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ㅎㅎ

점포/사무실/오피스/아파트형공장 등
찾으시는 물건이 있으시다면 
무엇이든지 문의 주세요!!!

꼼꼼하게 하나씩 친절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점포/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대륭포스트1층 샤브샤브집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 8:00~22:00 
휴일 10:00-22:00
△    ▲    
 이번달 가오픈 기간동안은 
이렇게 운영한다고 하십니다.

다음달 11월 1일이 
정식 오픈 예정이라 
그때 변경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