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가심비 높은 소형사무실/하우스디비즈/즉시입주/관리비최저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가심비 높은 소형사무실/하우스디비즈/즉시입주/관리비최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29. 17:46
728x90

저렴한 사무실구하기



전국최저 관리비최저 평당2500원
공실제로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친절한민실장이 근무하는 하우스디부동산이 있는곳이에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하우스디비즈 소개해드릴게요ㅎㅎ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거리
교통편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2016년 5월에 준공완료 되었고
지하 3층부터 14층 구조로 되어있어요.


전용 면적 15.31
분양 면적 28.62
보증금 1,000만원 / 월세 100만원



입주는 즉시 가능하십니다




▷▶▷ 하우스디비즈 공실률 0 % 
언제나 자랑하고 있어


하우스디비즈 실내모습
한번 보여드릴게요ㅎㅎ
    따라오세요*^^*





이번에는 출입문 모습이에요.
출입문쪽 사진을 찍어보았어요ㅎㅎ


빨간색 컬러의 예쁜 포인트
눈에 확 띄는 것 같은데요~???


복도도 너무 넓고 출입문도 너무
넓직해서 이동하기도 편하고 
문도 이중이라 안전성은 덤이라는거!!!





사무실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우와 사무실 한눈에 봐도 
너무 깔끔하고 쾌적한거 보이시죠~


앞뒤로 제가 한번 구석구석
곳곳마다 꼼꼼하게 찍어보았어요!!!


직사각형 모습의 긴 사무실 
형태의 구조로 되어 있어요.
전등수도 많아서 내부 너무 환해요~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비즈는
화물 엘리베이터 구비
되어있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하실때도 
편하게 언제든지 옮기실 수 있으시겠어요 ㅎㅎ
인승용 엘리베이터도 4대나 있어요.


전체적으로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고
쾌적한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구분호실로 되어 있는 사무실이라
전기료 따로,관리비도 따로 
부과를 하는 시스템이랍니다 ㅎㅎ


요즘은 초소형 사무실에 대한
문의가 아주 끊이질 않고 있어요~


관리비도 부담없고 비용부담없이
알짜배기만 쏘옥 모아둔 실용적인
초소형 사무실 문의 얼른 주세요!!!




이번에는 실외기실쪽 모습이에요.
우와 너무 쾌청하고 환한 뷰가
사진상으로도 느껴지는것 같아요ㅎㅎ


답답한 사무공간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하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여유를 주는 공간이네요~


시스템냉난방기도 설치가 되어있는
사무실이라서 업무환경도 너무
편안하고 안락하답니다!!!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편집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우스디비즈] 문래동 실15평 가성비 사무실 임대. 관리비 저렴 즉시입주가능.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우스디비즈 오시는 길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정도
2호선 도림천역에서 도보로 8분정도
신도림역에서 도보 15분정도 소요됩니다
교통편도 굉장히 편리한 #하우스디비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