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하안주공매매] 3단지 2.7억!특올수리저층 사진보세요!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하안주공매매] 3단지 2.7억!특올수리저층 사진보세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15. 15:30
728x90









   성공하는 데 가장 필요한 능력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머리가 좋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은
  방향을 잡는 능력이 아닐까요?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
  바로 그것이 성공에 가장 필요한 능력일 겁니다.


  부동산 투자의 방향
     친절한 민실장이 부족하지만  
      고민 함께 나누고 도와드릴게요ㅎㅎ



스티커 이미지


(여러분 모두 뚜렷하게 본인만의 추구하는 방향을 아시는게 중요해요!)




KTX 역세권개발에 들썩인 광명…이제는 재건축에 '후끈'    이진혁 기자  출처

서울과 맞닿은 경기도 광명시가 
광명역세권 개발에 이어 
최근엔 재건축 추진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다.

광명의 경우 
고속철도(KTX) 광명역세권 개발로 
교통이 편리해지고 
이케아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편의시설이 들어서면서 
집값이 크게 올랐는데, 
최근 재건축 단지 분양이 시작되면서
다시 주택 청약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우건설이 최근 문을 연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에는 사흘간 2만여명이 몰렸다.
이 아파트는 철산주공4단지를 재건축해 
지하 2층~지상 29층, 7개 동, 798가구로 짓는 단지로, 철산동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철산주공의 경우 1~13단지가 1981년부터 1986년 사이에 지어졌다. 
1~4단지는 이미 재건축됐고,
7~11단지가 재건축을 준비 중이다.








경기도 광명 철산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입장을 기다리며 길게 줄을 서 있다. /대우건설 제공 경기도 광명 철산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입장을 기다리며 길게 줄을 서 있다. /대우건설 제공


재건축 기대가 커지면서 집값도 올랐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철산주공 7단지 전용 59.3㎡ 4층이 7월 7억8000만원에 거래됐다. 
같은 면적 3층이 올해 1월 6억9000만원에 매매된 것과 비교하면 1억원 가까이 오른 셈이다.


지역 중개업소 관계자들은 “재건축 기대가 커지면서 재건축 사업이 가장 많이 진행된 철산주공 7단지의 집값이 단기간에 많이 올랐다”고 말했다. 

철산주공 7단지는 관리처분인가 후 이주가 진행되고 있다. 롯데건설과 SK건설이 시공을 맡아 16개 동 1310가구로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철산주공 8·9단지와 10·11단지도 사업시행인가를 준비하고 있다. 8·9단지는 재건축 후 24개 동 3828가구, 10·11단지는 11개 동 1490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시공은 모두 GS건설이 맡는다. 



광명뉴타운도 구역에 따라 속도 차이는 있지만,  
재개발 절차를 차근차근 밟아나가고 있다. 
현재 광명뉴타운 14~16구역이 
이주·철거 절차를 밟을 예정이며,
9·11·12구역이 사업시행인가를 준비하고 있다.
나머지 구역들은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준비하는 단계다.


서울 구로구 가산동 독산동과 맞닿은 광명시 하안동도 재건축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하안주공은 1~12단지가

 있는데, 1989년부터 1990년 사이에 입주해 재건축 연한(30년)을 앞두고 있다. 광명의 경우

 KTX 역세권 개발로 최근 주택시장이 크게 들썩인 적이 있다. 7월 거래된 분양권을 보면 ‘

광명역파크자이2차’의 경우 전용 84.85㎡ 29층이 8억2646만원에 거래됐다. 

이 아파트 같은 면적 28층은 지난달만 해도 6억8918만원에 거래됐다.

 한 달 만에 1억4000만원이 오른 셈이다. 전용 84㎡ 분양가는 4억4000만~5억1000만원이었다.




서성권 부동산114 리서치센터 선임연구원은 
“광명은 사실상 서울 생활권으로 평가될 정도로 

서울 접근성이 좋다”며 “최근 광명은 신규 아파트뿐 아니라 재건축 아파트도 강세인데, 

그동안 광명 역세권 개발 사업이 광명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왔다면, 앞으로는 

재건축 아파트가 광명 주택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18073000640#csidx5b3e8d9100648ffa

8b3c5ad961a6e8f


실매물 ,실사진,계약가능한 매물이예요!
보시는것은 사전 약속잡으시면
언제나 가능하오니
많은 연락기다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매물은
따끈따끈한 아주 특급 올리모델링 되어있는
하안주공3단지 매매물건이예요



아이키우기에도 문제없는
하안동 주공3단지 아파트 오늘
물건 소개 한번 도와드릴게요.
공급 면적은 15.90
전용 면적은 10.94
    매매가 2억 7000만원입니다.




(오늘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
주방,방2개,다용도실,발코니,화장실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위에 도면사진 참고해서 보시면

구조가 대충 머리 속에 그려 지실 거에요 ㅎㅎ




(찬찬히 읽어보세유~~~)










거실 전면 폴딩 도어 시공으로
여름철 베란다공간을 적극 활용 가능하게 개방감 극대화시켰어요ㅎㅎ




(개방적이고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거실뷰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보여서
안정감있는 뷰라인이 나와요ㅎㅎ
어린이 놀이터가 눈앞에 펼쳐져 있으니

아이키우기엔  최상이겠죠!!!



(참 장점들이 많은거 같아요ㅎㅎ)





저 밑에 노란색 벽걸이만 보아도 

주인분 센스가 보이는 거 같아요!!!




(센스재애앵이~재치재앵이~)




갖고싶었던 거실에 딱맞는 깔맞춤 붙박이티비장
큰 돈 주고 제작하셔서 수납하는곳도 아주 많고

매수자 분에게는 큰 선물이겠어요ㅎㅎ


(최고다아아아...)


아일랜드 식탁까지 제작해놓으셔서

거실과 주방이 분리가 되고 수납공간도 
좀 더 확보되니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ㅎㅎ


(너무 센스쟁이에요ㅜㅜ구우웃!!!)



화이트&블랙의 스퀘어타일로
모던한 분위기의 멋진 욕실이라
청소도 쉽고 수리를 해주셔서 물때가 끼거나
하는 일도 적을거에요 ㅎㅎ
문색깔 보이시나요..?너무 느낌있지 않나요!!!
정말 확튀는 옐로우톤을 화장실 문색깔
배치를 해서 심심함에 확 포인트를 주는거 같아요



(무슨 인테리어 전시회 같은데서 본거 같아요 너어무 예뻐요ㅠㅜ)

거실전체를 밝은 우드컬러의 데코타일 
시공으로  한층 더 넓어보이죠~???

백색 유광 하이그로시로 전면
붙박이 신발장도 시공해놓으시고
주광색조명으로 현관분위기
아늑하고  따뜻한  집안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스티커 이미지

(아주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지요???)








내부 동영상 찍어 놓았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   ▼   ▽


이제 주공3단지 공용부분 보여드릴게요ㅎㅎ
▽  ▼  ▽


주공 3단지 아파트 정문 모습입니다.
아파트 정문에는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입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운전은 조심하세요ㅎㅎ집중집중)





주공 3단지 아파트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주변 전경에는 도로변과 붙어있어서

도로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아파트가 있습니다ㅎㅎ


(전경도 훤 하고 아주 좋아요ㅎㅎ)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1989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답니다!!!


스티커 이미지

(역시 관리하기 나름인거 같쥬~?)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에는 입구가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이 편하게 입출입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ㅎㅎ

스티커 이미지

(유모차나 휠체어 등 문제없어요!!!)




주공 3단지 아파트 조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조경에는 많은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모습입니다.

나무들이 많아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나이가 들어서인지 저런 나무하나에도 감성에 젖어요 요즘..)






아파트 지상주차장 공간 모습입니다. 
지상주차장은 넓게 만들어져있어 입주민들이 

주차를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스티커 이미지

(운전실력이 아주 뛰어나지 못한 사람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이겠네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많은 놀이 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안전한 기구들만 설치 해놓았답니다!!!


스티커 이미지

(어릴땐 놀이터가 최고 아니겠어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운동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운동시설 공가에는 입주민들이 간단히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집 앞에라도 나와서 우리 운동합시다ㅋㅋ)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앉아 편히

쉴 수 있도록 정자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스티커 이미지

(더울땐 정자에 앉아서 쉬는게 최고의 행복이쥬~~~)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노인정 건물 모습입니다. 
노인정 건물 외관 모습뿐만 아니라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주변 역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어르신분들도 집에서 심심하게 말고 나와서 수다떨면서 노셔야죠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입주민들은 정말 너무 편하겠어요!!!



스티커 이미지

(정말 편하겠네요 부럽다아)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어린이집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어린이집이 있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스티커 이미지

(이렇게 더운날은 정말 최고의 장점이기도 하죠ㅎㅎ)





아파트 단지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학교모습이에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근처
있어서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좋은 환경 
될 수 있는 학교 주변 모습입니다.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스티커 이미지

(학교는 가까워야 부모들 마음도 아이들도 좋지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분리수거장 모습이에요 ㅎㅎ
분리수거장은 넓게 만들어져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분리수거 하실 수 있어요!!!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ㅎㅎ)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려요!

하안주공 전담
매매,전.월세 전문
소속공인중개사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하우스디부동산을
늘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친절한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