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하안주공아파트7단지 19평 4억매매!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하안주공아파트7단지 19평 4억매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31. 17:55
728x90


"수천만원  얹어주고  계약취소"-잡히지않는  집값!



원치 않는 일이 닥쳤을 때
그것을 불운으로 여기는 사람이 있는 반면,
해프닝으로 여기는 사람도 있다.

행복은 이 지점에서 결정된다.

김수연<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입니다ㅎㅎ
저도 부정적으로 
생각할때도 많은 편인데
인생이란 아주 긴길을 걷다보면
넘어지고,부러지고,무슨일이 생기기도하는 
당연한 일을 왜 그렇게
크게 생각하고 불만을 가졌는지
그 길을 걷다보면 당연히 생길 수 있는
해프닝일텐데 말이죠.
그리고 그 해프닝에서
의연하게 대처하는 법 그자체가
나를 한단계 더 성장하게 만드는 지름길일텐데.

우리 모두 더 의연하게 대처하는법
실패나 안 좋은일도 나를 더 한단계
성장시키는 밑거름이 된다는 걸 
우리는 잘 알고 있잖아요~ㅎㅎ

#친절한민실장이 가져온 글귀가
오늘도 인생에 도움되는 밑거름이 되길바라며
오늘도 아주 핫한 물건 소개도와드릴게요.




하안주공7단지아파트 매매문의 02.2284.3000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요즘 아주 핫한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하안동 주공7단지 아파트가 오늘 주인공입니다.
하안동 주공아파트는 1990년 3월에 준공 완료 됐어요.
실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너무너무
인테리어를 잘해주셔서 집이 신축 아파트처럼
너무 세련되고 너무나도 쾌적하답니다!!!
올수리를 해주신덕에 신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ㅎㅎ
현재 비어있는 상태로 빠른입주 가능하세요~
공급 면적 19.2 
전용 면적 13.8 
  매매가는 4억 입니다.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1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거실은 거실겸 침실 원하시는데로 
꾸미시고 사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실사진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다용도실 모습이에요ㅎㅎ
아주 심플하고 깨끗해보이죠~
대용량세탁기와 건조기까지
충분히 들어갈 정도의 크기랍니다!!!
방범창호도 있어서 환기하시기도
아주 좋으실거에요.



현관에서 들어오고 보이는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페인팅되어서
집 분위기 전체가 굉장히 
화사하고 아주 밝아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들어오시면 다용도실,욕실이 바로 보이네요ㅎㅎ



이번엔 욕실, 주방모습입니다.
올수리를 해놓은 상태라 정말
너무 깨끗하고 쾌적해보이지 않나요?
욕실도 앤틱한 호텔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ㅎㅎ 거울형 수납장도
있어서 수납 문제없어요!!!
주방의 싱크대도 화이트하이그로시로 
너무 깔끔하고 심플한거 같아요 .
수납공간도 위아래로 아주 넉넉해서
수납 걱정 없을 거 같아요ㅎㅎ



이번 사진은 거실겸큰방,작은방모습이에요.
사진상으로만 봐도 아주 큼직하고
넓직한걸 알 수 있죠???
왼쪽 보시면 티비,쇼파 충분히 다
들어가시고 수납장도 따로 놓으실수
있을 정도로 큼직하고 넓어요 ㅎㅎ
창도 아주 넓직하고 환기가 잘 될거
오른쪽이 방모습이에요.
방도 아주 넓고 큼직하죠?
방또한 창이 크게 있어서 청소하실때나
따로 환기시킬때 아주 좋으실거에요.



실제를  내부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7단지] 광명 19평형 아파트 매매. 특올수리 하시입주.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주공 7단지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는 도로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산뜻함이 느껴진답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아파트는1990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관리를 굉장히 잘해서
깔끔하고 관리를 잘 한게 느껴지는 외관 모습 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는 유모차,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운동시설 공간은 놀이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 언제나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곳곳에 정자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해 있는 노인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르신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노인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 건물 앞에는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들도 정말 안심되시겠어요 ㅎㅎ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유치원 사진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유치원이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아이들 학교 거리가 멀까봐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 굉장히 많으시죠???
거리가 멀면 아이들도 힘들고 부모님들도 걱정되시고 하니ㅠ
하안동 주공아파트는 단지 주변에 초,중,고 
모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거같아요.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입니다.
쓰레기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쓰레기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직접 하안동 도덕산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도덕산 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우체국 사거리 쪽에 
확정은 아니지만 전철노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교통편도 더 편해지실 거고 
집값도 자연스럽게 상승세를 타기 때문에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