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최다매물보유중>하안주공 9단지아파트 로얄층 매매4.8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하우스디:최다매물보유중>하안주공 9단지아파트 로얄층 매매4.8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30. 18:08
728x90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이에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계신가요???
오늘은 물건 소개해드리기 그 전에!!!
업데이트 실거래가 신고된  가격
같이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밑에 기사 보시면 되세요ㅎㅎ)

▽    ▼     





잘 보셨나요???
정말 광명시가 요즘 아주 많이 
달아오르는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왼쪽 오른쪽 신축 구축 구별할 것 없이
실거래가가 가파르게 상승중!
하우스디에 문의주시는 전화가  많이
일일히  친절히 차근차근 응대불가합니다.
계속  울려대는 전화벨소리에~ㅜㅜ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주공아파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ㅎㅎ
상세한 설명 해드릴게요~따라오세요.


(문의 많이 주시는 물건이니 눈 크게 뜨고 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요즘 아주 핫한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하안동 주공9단지 아파트가 오늘 주인공입니다.
하안동 주공아파트는 1990년9월에 준공 완료 됐어요.
실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너무너무
인테리어를 잘해주셔서 집이 신축 아파트처럼
너무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이 들어요.
올수리를 해주신덕에 신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ㅎㅎ
현재 거주중이신 상태고 빠른입주 가능하세요~
공급 면적 24.97 
전용 면적 17.97 
매매가는 4억 8000만원 입니다.


(우와아아아아앙...)



하안주공9단지아파트 25평형 매매 02.2284.3000


하안동 9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2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물건 같은 경우에는
다용도실을 확장시켜서 부엌을 넓혔답니다.
그래서 더 트여보이고 굉장히 넓어보여요 ㅎㅎ
실사진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실사진 보러 가보실까요~ㅎㅎ)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현관모습입니다.
현관문 색도 심플하고 세련된 그레이색
톤으로 시트지작업하셨어요.
왼쪽에 거울형 붙박이장
설치하셔서 수납공간도 넉넉할 뿐더러
아침마다 출근전 옷차림도 확인하기도 좋겠어요ㅎㅎ


(현관부터 센스가 흘러넘치시는 거 같아요> <)



우와아아앙,,,너무 예쁘죠???
씽크대있는  주방쪽 레일조명을 사용해서
너무나도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다용도실을 확장시켜서
공간을 넓게 사용하시고 계신 거 보이시죠???
확장시킨 공간에 냉장고를 놓으셨고
빌트인 세탁기를 놓으셨어요ㅎㅎ
공간활용과
센스가 정말 너무 최고인거 같아요!!!


(집이 너무 예뻐요ㅠㅠ)



이번에 보실 사진은 거실모습이에요ㅎㅎ
거실쪽 창문샤시를 블랙시스템 창호
고급스럽게 변경해주셔서 정말 세련되보여요.
단색포인트벽지도  깔맞춤!
공간도 넓직해보이고 정말 예쁘게 
꾸며주신덕에 집이 한층 더 예뻐보이는
효과가 업업 되네요!!!


(이런 센스쟁이~~~)



이번에 보실 공간은 발코니에요ㅎㅎ
넓직하고 바깥풍경도 예쁘죠~???
베란다 또한 시스템창호 다 교체해주셔서
너무 깔끔하고  단열과  방풍
쵝오다!!!


(시스템창호도 아주 깔끔히 새로 해주셨어요ㅎㅎ)



이번에는  안방을 소개해드릴거에요.
방도 너무 큼직하고 마찬가지로
창틀 샤시도 싹 다 수리해주셨어요ㅎㅎ
너무 예쁘고 깔끔해보이지요~???
장롱,침대 모두 무리없이 넉넉히
들어갈 정도의 크기랍니다.


(너무 예쁘고 세련됬지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욕실모습이에요.
너무 세련되고 앤틱하지 않나요???
브라운 계열의 느낌으로 고급스러움
앤틱한 느낌이 업 되었어요ㅎㅎ
화장실 역시 모두 센스넘치게
수리해 주셨답니다 ㅎㅎ
거울형 수납장도 달려있어서 
수납도 문제없이 넉넉히 하실수 있답니다.


(욕실 진짜 고급호텔같아요,,,우왕,,굳)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9단지] 광명 실25평 아파트 중층 매매. 주인거주. 올수리.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외부 시설도 잘 되어 있으니까 기대하고 보셔도 좋아요ㅎㅎ)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입주민들이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환경으로 되어있습니다.


(푸릇푸릇하네요ㅎㅎ)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복도식으로 되어있어서 복도가 확 트여져 
있기 때문에 복도에 환기가 잘 되는 아파트입니다.


(환기잘되는거 너무 중요해요ㅠㅠ)



아파트 1층 공용현관 입구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 들어서면 우편함이 바로 보이며
입구 주변에는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모습입니다.


(입구도 정말 푸릇푸릇 하네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조경공간 입니다. 
아파트 단지 조경공간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입주민들에게 좋은 풍경이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나이가한살씩먹을수록감수성이깊어지더라구요)



아파트 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집앞이 주차장이면 정말 편안함은 최고겠어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때 부모님들은 놀이터 옆 운동시설로ㅎㅎ)



운동시설 공간은 놀이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입으로만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그만,,뜨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걸으면서 생각 정리 하기 참 좋겠네요)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 언제나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정자와 예쁜 나무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울땐 정자에 앉아서 쉬는게 최고죠)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해 있는 노인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르신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노인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버님 어머님이 특히나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언제든 반갑게 맞아주실거에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어린이집을 다닐 수 있습니다.


(집에서 쉬다가 아이들 끝나는 시간 맞춰서 가기 편하겠어요ㅎㅎ)



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유치원 모습입니다. 
유치원 건물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으며
유치원 건물 외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우와 유치원 너무 예뻐요ㅎㅎ)



하안 주공 9단지 아파트
지도 같이 첨부해놉니다ㅎㅎ
참고 부탁드려요!!!
▽  ▼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