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대림아파트매매]폭발적인 관심 영등포!! 문래동의 아름다운집을 매매계약했어요!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문래동대림아파트매매]폭발적인 관심 영등포!! 문래동의 아름다운집을 매매계약했어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2. 14. 18:03
728x90


안녕하세요~

문래동 더뉴부동산중개법인(주)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D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서울에 약 1만 7,000여세대가 입주한다 해요.

이 수치는 올해 2019년 1~3월 비교해

25% 증가한 수치인데요.

전국 입주 예정 아파트는 5년 평균 대비해서

3.2% 증가하였고

서울 입주 예정 아파트의 경우에는

5년 평균 144.8% 뛰었다고 합니다.

규제를 아무리 해도 서울 집중현상은

막을수가 없나 봐요.

특수한 업종을 제외하고선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서울을 출퇴근하니

아무래도 서울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최근 아파트 동향의 기사라

첨부해봤습니다~ ㅎㅎ

- 오늘의 친절한 부동산 뉴스 -


가슴으로 듣기

멈춰서 들으면 그것을 알 수 있다. 

귀로 듣거나 머리로 듣기보다는 

가슴으로 듣고,

모든 순간을 조건화된 대로 

경험하는 것 너머로 이끌어주는

다정하고  친밀한 알아차림으로 듣는다.

- 아디야 산티의<가장 중요한 것>중- 

친절한민실장도 가슴으로 듣고

늘 깨어있도록 노력할게요.^^


자! 오늘 포스팅해 볼 내용은

영등포에서도 가장 문의가 많은

문래동!!! 대림 아파트

고층에 있던 대림아파트

매매 계약후기를 작성해보려해요 ㅎㅎ

잔금까지 마무리됨과 동시에

이사까지 순조롭게 진행되었었는데요~

언제나처럼

친절한민실장이 편안하게 전입전출 마무리해드렸어요.

영등포아파트는 문의가 많아요.

그중에 문래동이 요즘 핫하죠.

베란가가 양코너인 특별한

아파트있어용~^^

문래동에 집을 구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문래동에 어떤 아파트가 계약이 되고

대략적인 분위기가 어떤지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계약과정부터

쭉~~보실게요!







문래 대림아파트 매매 계약 완료!

영등포아파트예요 :)





문래동대림아파트 매매계약 후기

고층에 있어 전망 굿!


대림아파트 매매계약 후기예요.

대림아파트 고층에 있는 투베란다

아파트 매물은 참 귀해요.

매매로 매수하신후에

실입주하시겠다는 분께 소개해드렸어요.

세입자분이 만기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실입주가 가능했어요.

늘 중개과정은 쉬울듯하지만

어렵다는게 실감나는 계약이였어요.

어쨌든 무사히 잔금일에 깔끔하게

거래가 마무리 되었어요~

영등포로 이사오신 대표님

격하게 환영합니다.

친절한 민실장처럼

영등포를 사랑하게 되실거예요.








대림아파트는 문래역 1번출구에서

약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 라인의 가장핵심 라인인

2호선 내선순환역을 지나서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에 인프라시설도 굉장히 많아서

인기가 많은 대림아파트!






영등포의 멋진모습에

친절한민실장도 기대만땅

문래역 바로 옆에는

제2세종문화회관이 들어설 예정이예요.

서울시에서 2025년까지

총 2,252억원을 투입해서 준공할 예정이며

이번년도부터 타당성조사, 투자 심사 등

사전절차에 들어간다 합니다 ㅎㅎ

제2세종문화회관은

지하 2층~지상 5층

( 연면적 8,450평)에

2,000석 규모의 대형 공연장과

300석 규모의 소공연장으로 예정이 되어 있는데요.

해당 건물이 공사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문래동 인근 부동산 값어치들은

굉장히 긍정적인 방향으로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해당 매물에서 제 2세종문화회관부지까지

약 1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제2세종문화회관이 들어서는

2025년에 맞춰

그때쯤되면

철공소라는 이미지보다는

주거&문화시설 풍부한

서울 서남권의 중심 입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실제로 영등포 지역내에

개발진행지와 개발예정지도 많아

거리가 하루마다

많이 달라지네요!!

영등포 문래동에

거주한지 꽤 되었는데

이렇게 점점 거리가

바뀌어나가는 모습을 보고

친절한 민실장도 대만족입니다 ^^







이번에 매수하시는 분도

이러한 문래동 미래가치를 보시고

문래동쪽에 아파트를 매수하셔서

실입주 및 투자용도로 생각을 하고 계셨어요.

매수인분께서 문래동에

좋은 아파트 매물이 있을까?

살펴보던 도중

저희 부동산에 방문주셨는데요~

대림아파트 매물이 좋을 것 같아

추천해드렸었고

집내부 보시고 바로 계약을 진행하셨어요 :)

자~ 그럼 대림아파트에 대한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 ? ^^







대림아파트는 1동에 200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예요.

건물외관이 2000년도에

지어진 아파트인데도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네요.

위치또한

큰대로변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차량 이동도 편리하고

주변 인프라시설도

굉장히 풍부해요 :D






아파트 정문에는 따로

차량용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있어요.

경비원분들도 많이 계셔서

안전하다는 느낌이 많았어요 :)

출입문도 보안시설이 되어 있어서

들어가려면 방문 세대를 호출해야 출입이 가능해요.






주차장은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지상은 주로 장애인

전용 주차장으로 되어 있어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 구조를

깔끔하게 해놔서

입주민분들이 편리하시다고

말씀이 자자하시네요 ㅋㅋ








주차장도 넓고 예상외로 넓은공간에

방문차량들도 여유있게 주차하실 수 있었던 곳입니다.

실제로 방문시에 주차장 보시면

대략적인 느낌을 아실 수 있을것 같아요!

자~그럼 계약한 호실 내부를 보실게요 ^^*








대림아파트 계약했던

호실 내부예요~

2000년도에 지어진 아파트지만

최근에 전반적으로 올수리를 해서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이뻤어요.

매수자분이랑 같이 내부를 방문했는데

매수인분도 당일날 방문하시고 굉장히 만족하셨어요!








룸은 3곳, 욕실은 2개공간인데

양코너 베란다 구조가 특징인 호실이었어요.

베란다가 두곳이다보니까

물품 보관할 공간이 많아

사실상 동일평형 아파트보다 면적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





해당 계약한 호실 내부 도면이예요.

양쪽면에 베란다 공간이 있어서

굉장히 편리해요.

친절한 민실장이 손님분과

방문했을 때 잠시보니까

왼쪽 베란다는

짐을 보관하는용도로 사용하고

주방쪽 베란다엔 세탁기&빨래건조장

거실쪽 베란다엔 부부테이블

놓고 사용하셨어요 :D

다른 아파트보다 뛰어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이네용~^^*

각각 침실 룸도 넓고 이뻐서

꽤나 눈길이 많이간 대림아파트 호실 내부.





내부 아늑하고 좋았어요.

욕실도 전반적으로 수리해서

깔끔한 느낌이 한가득 ~ㅋㅋ

매수인분이 보시고 고민없이 단숨에

계약까지 성사된 케이스입니다.

워낙 매물이 가격도 좋고

내부상태도 GOOD , 미래가치도 GOOD!

매수인대표님과 매도인대표님

계약까지 믿고 진행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두분다 하시는 일

대박나시길 바래요 ♡

참! 매수하신대표님께서

풀인테리어 하신다니

다음에 변신한 모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대림아파트 계약 후기 동영상 ]


문래 대림아파트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용.

영등포 문래동쪽에는

많은 발전에도 불구하고

나이드신분들에게는

아직 철공소란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실텐데

많은 지식산업센터 건물이 들어오고

신축 아파트가 들어서며

거리가 정비되니

이제는 철공소란 이미지를 벗고

당당히 살기 좋은 동네로 탈바꿈되고 있어요.

매수인분도 앞으로 몇년 후의

문래 대림아파트 가치는

현재의 가치보다 훨~씬 좋은

가치를 평가받지 않을까 싶어요.

언제든지 문래동관련

부동산 상담은 환영이구용!

내일 좋은 문래동 상가 사무실 매물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