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맛집]연탄구이 갈빗■ 친절한 민실장 단골집■문래동 대박고깃집■영등포 가성비좋은 맛집■문래동창작촌■문래동예술촌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문래동맛집]연탄구이 갈빗■ 친절한 민실장 단골집■문래동 대박고깃집■영등포 가성비좋은 맛집■문래동창작촌■문래동예술촌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5. 7. 13:00
728x90



친절한 민실장만 알기 아까운 맛집

문래동 창작촌 공장지대에 숨은 보석같은 곳

입에서 사르르 녹는 갈비살을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연탄구이 갈빗" 소개합니다.


예전에 하우스디부동산직원들과 회식할때도

한번 소개를 해드렸었죠ㅎㅎ

그 이후로도 친절한 민실장은 문래동에

중요한 손님이나 친한 친구들이 오면

무조건 믿고 데려가는 곳들 중 한곳입니다.

정말 문래동은 계속해서 새로운 곳이

생겨나는거 같아요 진짜 문래동은 숨은 맛집

숨은 카페가 많은 숨은 진주 같은 동네같아요+_+!!!

가게 간판은 시원한 블루색의 컬러로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외관에는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화초들이

자리매김하고 있어서 한층 더 가게에

특색이 살아나는 느낌도 들구요ㅎㅎ

갈빗은 정말 누구도 관심없을 만한 상권

근처엔 철공소가 많은 주변에 자리매김을 했는데

와...정말 신의 한수였던 거 같아요 ㅋㅋㅋ

오히려 분위기있고 실제로도 사람이 정말

언제나 가도 바글바글 하답니다.

철공소가 가득한 골목에 누가 이런

멋드러진 감각적인 식당이 있겠다고 생각했겠어요.

식물이 많아서 카페같기도 하고

정말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그런 곳이에요.

맛도 정말 두말할것 없이 기가 막히구요ㅎㅎ

메뉴는 크게 나누면 갈빗살 모듬,

갈빗살,육회모듬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해물뚝배기,비빔막국수,누룽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이드메뉴 맛도

두말할것 없이 기가막혀요.

그리고 가격은 보시다싶이...

착해도 너무너무 착하죠!!!

크아...어떡하죠...침샘폭발입니다ㅋㅋ

갈빗은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ㅎㅎ

부드럽고 쫄깃한 갈빗살에

새콤달콤한 비빔막국수를 같이 싸먹으면

진짜 오늘 하루 고된 일과가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저기 사진에 보이는 마늘은

들기름에 담궈서 구워 먹는건데

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지금까지 고깃집에서

먹었던 기름맛중 가장 최고였어요.

진짜 시장에서 기가막힌 들기름집에서

갓짜온 것 같은 그런 맛이 나더라구요 엄지 척!!!

크아...어떡하죠...침샘폭발입니다ㅋㅋ

갈빗은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ㅎㅎ

부드럽고 쫄깃한 갈빗살에

새콤달콤한 비빔막국수를 같이 싸먹으면

진짜 오늘 하루 고된 일과가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저기 사진에 보이는 마늘은

들기름에 담궈서 구워 먹는건데

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지금까지 고깃집에서

먹었던 기름맛중 가장 최고였어요.

진짜 시장에서 기가막힌 들기름집에서

갓짜온 것 같은 그런 맛이 나더라구요 엄지 척!!!

육즙 가득 품은 쫄깃한 갈빗살을

청양고추 하나를 올려서 양념해 나온

상추에 곁들여 쌈싸먹으면

맛이...정말 감히 최고라고 말할수 있을것 같아요.

따뜻한 조명 아래 아늑한 느낌의

분위기로 정말 현대적이고 세렴됨이 공존한

그런 트렌디한 느낌의 고깃집이에요.

반찬들은 단출하지만 정말 제각기

각자만의 역할을 아주 알차게 한답니다.

총각김치,고추,상추 무침 등 정말 최고!!!



연탄불이 은근 강해서

양념되어 있는 고기라서

더 잘 안타게 잘 구워야 해요.

질 좋은 고기라서

살짝만 익혀 먹어도 안

심되더라구요.

다 잘려서 나와서

가위질이 따로 필요없어서

먹기도 너무 편하기도 하구요ㅎㅎ

저 역시도 퇴근하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ㅋㅋ

다들 퇴근후 피로를 풀기위해

오늘 하루 이야기 하면서

소주한잔 기울이는 분들 많더라구요.


정말 친절한 민실장 오늘 포스팅 작성하면서

안되겠어요...저 내일은 점심에 갈빗 집 방문해서

백반 점심메뉴 먹어야겠어요...ㅋㅋ

오늘 포스팅한 문래 창작촌 맛집 "갈빗"

분위기도 좋고 고기맛이 예술이니까

꼭 다들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_^

갈빗은 친절한 민실장이 중개한

상가점포인데요.

사람들이 계속 엄청 많이오셔서

대박이 나고있는 고깃집이예요.

다양한 매물도 보유하고 있으니

점포를 찾으실 땐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D





문래 창작촌 숨은 맛집 갈빗

#갈빗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25길 14

- 연락처 : 02 - 2638 - 0012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4:00

주말 16:00 ~ 24:00

홈페이지 주소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00748627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