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의 맛집]1층 대림동상가 점포중개합니다~! 입지좋은 고깃집!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친절한 민실장의 맛집]1층 대림동상가 점포중개합니다~! 입지좋은 고깃집!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5. 21. 12:00
728x90

안녕하세요~!

대림동 상가 전문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와...오늘 비가 어마무시하게 오네요ㅠㅠ

잘못하다가 엄청 비를 맞을 뻔했어요.

내일도 장마라던데

다들 아침 출근길 우산 꼭 챙기세요!!!

오늘은 친절한민실장이 몸보신 하러

다녀온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연히 들어갔는데 대박인집!

이게 왠걸!!!너무 맛있었던 거 있죠ㅎㅎ

대림동 상가 영등포 맛집~ 정말 추천하고파요bb


1층에 있는 상가 점포

대림동 임대물건입니다~!

《매물 내역서》

1층 대림동 상가 점포 임대

전용면적 약91평

임대가 1억 1,500만원 / 570만원

권리금 1억 5천만원(조정가)

2호선,7호선 대림역 8분 거리 1층 상가

관리비 90만원(전기, 수도 별도)

빠른 입주 가능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대림동 상가 점포 임대물건은

근처에 고깃집이 없어서

거의 독점하다시피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어요.

입지적으로 굉장히

메리트가 많은 물건이에요 ^^*

현장은 언제든지 보실 수 있으니

먼저 연락만 주세요 ㅎㅎ

《부동산 종합증명서》

부동산 종합증명서 /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대림동 상가

부동산 종합증명서예요.

이번 물건, 대림동 상가

점포 임대 물건은

장사가 엄청 잘되는 곳인데

임대인 분께서

급한 사정이 있어서

사업을 정리하고자

물건을 내놓으셨어요 ^^

자세한 물건내역은

친절한 민실장에게 연락주시면

하나하나 말씀해드릴게요~!


영등포 맛집 대림동 상가

식당 외관 모습이에요 ㅎㅎ

이맛집 지점이 몇군데 더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영등포 대림동 상가에 놀러 오신다면 친절한 민실장이

추천하는 요기 맛집을

가보시면 후회없이 좋은 선택이라고 확신해요!!!

식당 겉 외관이 참 고급스러웠어요.

고기요리 전문점으로

고기 관련 요리들이 많더라구요.


영등포맛집 대림동 상가 메뉴판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고기 보신탕이라는 메뉴가

가장 유명하고 많이들 먹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긴 하죠.

몸보신도 되고 점심 저녁 언제든 부담도 없고요.

영등포맛집에는

소고기보신전골,

해물소갈비찜,

옛날맛불고기,

명품소갈비찜,

육개장,

갈비탕,

육회비빔밥,

돈까스,

만두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더 있었어요.

소고기보신탕을 시키면

특이한 소스가 나오는데

깨가루랑 겨자 참기름 그리고 특제소스같은...?

소고기보신탕 안에 들어가 있는

고기랑 같이 특제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찰떡궁합이더라구요ㅎㅎ

밑반찬은 김치,오이지,고구마줄기볶음,

무생채 등 건강한 반찬이 나오는데

워낙 한식덕후인 친절한민실장 입에는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셀프로 반찬을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그냥 개별적으로 주문하고

이것저것 내가 좋아하는 밑반찬을

부담없이 양껏 먹을 수 있기도 하구...ㅎㅎ



영등포구 맛집인 대림동 상가 식당은 워낙

메뉴가 다양해서 아이들 데리고 가도

문제 없을거 같더라구요!!!

회식장소로도 적합한거 같고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오시면

더 더욱 좋을것 같아요.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지만

좌식자리도 있어서

내가 편한자리로 선택해서 먹음 되겠어요.

들깨가루와 된장 느낌이 나는

소고기보신탕!

정말 너무 든든한 한끼였고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온것 같아요.

정말 10점만점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ㅎㅎ

《동영상》

https://youtu.be/OjDUZ9QG2R8



대림동 상가 동영상이예요.

사진들을 모아서 동영상으로 편집해

만들어봤어요 ㅎㅎ

장사를 해보고 싶은 대표님이나,

이미 매출이 잘나오는 상가 점포를

인수하고 싶은 대표님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정말 좋은 대림동 상가 점포 물건이니

꼭 문의주세요~! :D

점포중개

상가중개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 민실장

♥좋아요/댓글/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