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동[에이스하이테크시티2]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11. 29. 16:19
728x90



민실장 입니다.
오늘도 초 합리적인 사무실만 쏙쏙 골라서 중개해 드리기 위해
열심히 다양한 매물들을 확보중에 있습니다!

날씨도 부쩍 추워져서 잔뜩 움치리며 걷는 사람들도 눈에 많이 띄어요 ㅜ
어깨 쫙  펴고 마지막 남은 2017 마무리 잘 해보아요!!





오늘은 문래동 사무실중 
초 합리적인 가격의 사무실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투썸,이디야등 커피숍도 많지만
에이스2차에  입점되어있는  바빈스
저는 맛있는커피는 역시  바빈스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하지만 가격은 이디야가 제일 저렴하다는:)
쿠폰 12개 찍으면 한잔 무료라는 :)

물론 2층에  맛있는 구내식당도 있구요!






각종 부동산 공부사항 참고해 주시면 되시겠구요!





306도로 촬영도 해두었으니
휙휙 둘러보세요^^
자 이제 사무실 내부 사진 입니다!
직사각형으로 길어지는 타입이네요.





측면에서 찍어보았어요.





바닥도 개끗하게 유지되어 있어요!





천정형 시스템냉반방기는  기본~






벽 상태등 보이시나요.






이젠 창가쪽에서 입구쪽을 찍어보았습니다.
현관 유리파티션과
자그맣게 씽크대도 있어서 탕비공간으로 쓸수도 있겠습니다.
참 아담하고 잘 꾸며놓으면 예뻐질 사무실이네요!





반듯반듯 굴곡없는 깔끔한 동선의 사무실!





현관쪽~





여기는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대표실로도,회의실로도,휴계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할것 같네요!
좋아요!






반투명 유리문과  화이트롤스크린까지
넘나 심플,고급진 것.
득템






냉,난방 빵빵하구요~





아담한 싱크대면 충분합니다!
옆에 정수기 놓아도 될 것같네요.





보증금 1,300
월세 130




초-저렴한 역세권 2호선 문래역 사무실!
탐나네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발코니 확장 실18. 유리룸.싱크대 갖춤. 입주협의. 

친절한 민실장(010-3078-0114)



활용도 높은 발코니를 갖춘 가성비 최고의 문래동사무실 이었습니다.
더 많은 영등포 사무실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정보창고 친절한 민실장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 상담해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