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역 사무실임대-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역 사무실임대-에이스하이테크시티2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11. 29. 18:12
728x90




안녕하세요.
하우스디 부동산 친절한 민실장 입니다!






문래역 지식산업센터의 사무실 임대 및 매매가
오늘도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는 가운데
그 여세를 모아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의 또다른 사무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실31 룸.발코니.시스템냉난방 갖춘 사무실 임대. 입주협의.

 친절한 민실장(010-3078-0114)



일단 동영상 보고 가실께요 ↑



보증금 2,100 / 월세 210




2호선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건물 정보 입니다.


토지,집합건물 증명서



자,그럼 본격적으로 사무실 사진을 봐주세요!






현재는 사무실이 비어있는 상태로
집기들이 놓여져 있구요.
그린 파티션의 넓직한 책상과 의자들도 한가득이네요.







넓직한 업무공간이 이미  유리로
마련되어 있네요. 대표실이나  회의실로도  손색없을것  같아요.







이쪽 각도에서 바라보니 독립공간으로 훌륭하네요.







정남향  사무실로  더위와  추위를 대비해서  이중창을  설치해둔  센스있는  대표님이세요.
⬇️⬇️⬇️







휴식공간으로도 나무랄데가 없는 베란다 입니다.
잠깐씩 한숨돌릴 수 있겠네요.







삼성 천정형 시스템냉난방으로
개별 냉난방 거뜬하구요







넓고  관리 잘 된 복도 사진 입니다.







엘리베이터수도 엄청 많지요?
점심시간이나 출근시간에 혼잡을 빚지 않겠어요^^







여기가 대표실인가 봅니다.
멋지네요.
서재로 멋지게 활용 가능하고
업무의 고효율에 달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네요.








영등포,문래동등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중개 전문
민실장에게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방문도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