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 원룸전세]#신도림역#도림천역#문리역#저렴한원룸#가성비#넓은원룸 본문

영등포 매물/원룸,투룸,오피스텔

[문래동 원룸전세]#신도림역#도림천역#문리역#저렴한원룸#가성비#넓은원룸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7. 20. 09:48
728x90


안녕하세요~ 문래동 전문 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

오늘의 문래동 소식~ㅎㅎ





서울문화재단 문래예술공장은

국내 대표 자생적 예술마을인 문래창작촌에서

우수한 25개 예술가를 선정 및 지원하는

'MEET'을 개최한다고 해요~

영등포구 문래동에서 문화예술로 만난다(MEET)는 뜻과

세상 속에 퍼져가는 문래동의 힘이란 두가지 의미를 담은 사업인데요~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1회째를 맞아

그간 문래창작촌에서 1,600여 명의 예술인과

총 200여건의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5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업에서 문래동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지역적 특성을 담은 5편의 공연 전시를 선보인다 해요~

문래동에 사시는 분들이면

한번쯤 관람하러 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D

이상~ 친절한 민실장의

문래동 소식이었어용! ㅎㅎ


자~ 이번에 소개해드릴 부동산 매물은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을 소개합니다.

고즈넉한 느낌을 가진 정취와

저렴한 원룸 월세 가격.

풀옵션까지 마련되어 있는

원룸 매물이예요!

지금~ 만나보실께요 ^^*





2호선 라인을 이용하시기 좋은

영등포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문래동에 직장을 가진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가성비 있는 원룸입니다 :)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원룸입니다.

해당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이 있는 건물은

지하 1층 ~ 8층의 구조를 가진 건물 내에 있구요!

층은 중~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5.5평의 면적에

보증금 500/40만원 매물입니다.

내부는 풀옵션으로 세탁기,전자레인지

냉장고,옷장,책상,에어컨 등이 제공되며

공용전기,수도,인터넷 포함해서

관리비 6만원에 나가고 있구요~ㅎㅎ

주차가 필요하시면 주차비 6만원별도로

주차 가능합니다 :)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의

부동산 종합증명서예요.

전체적인 건물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는데

참고하시라고 첨부했습니다 ^^*






문래동 원룸 입지는 이곳

A라고 표시된 곳 인근에 있어요 ㅎㅎ

주변에 시끄러운 상점가들이 있는게아닌

주택가로써 편하게 휴식하실 수 있는 곳이예요!

(게다가 해당 매물은 건물내 고층입니다)

바로 옆길에는 도림천이 있는데

공원으로 나가서 산책하시기도 좋고

여유있게 운동하시거나

조깅하시기도 좋은 곳이예요 ^^

2호선 도림천역과는 도보7~8분.

2호선 문래역과는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한 바닥재질과 초록색 느낌의 벽지가

안정감있게 도배되어 있는 곳이예용~ㅎㅎ

호실 내부는

현재 공실상태로 있어

언제든지 계약한 즉시 입주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원룸 내부 컨디션 괜찮고

중~고층에 위치해 있어서

바깥소음에

방해받지 않는 좋은 집입니다 ^^*









면적은 5.5평정도로

혼자서 생활하시기 좋은 비교적 넓은 공간이구요~

내부에 세탁기,붙박이장,냉장고

에어컨,책상,장롱 등을 제공해줍니다







창문도 커서

환기나 채광 좋구요~ㅎㅎ

블라인드 설치로

잘때 쾌적하게 주무실 수 있어용!

관리비는 6만원

공용전기,수도,인터넷 포함한 가격입니다.

(세대전기,도시가스,유선만 별도)

주차 추가하시면 별도 6만원!







주방 수납공간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물건 보관하실 때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몇년동안 거주하셔도 좋은 곳이예요.

문래동에 출퇴근 하시는분들은

더없이 쾌적한 공간이겠네요~ㅎㅎ











오른쪽은 문래동 원룸 욕실 사진.

욕실도 더러운 것 없이 깔끔하구요

욕실내에 줄눈시공을 잘해주셔서

비교적 쾌적해요!

실제 원룸 내부 현장을 보시면

어떤느낌인지 보시기 좋을 것 같네요~ㅎㅎ

문래동 원룸을 찾고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친절한 민실장에게

연락주세용!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고 있어서

외부에서 자택으로, 자택에서 외부로

이동이 편리한 곳이예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곳들은

짐이 많으실 때

옮기는게 굉장히

번거롭잖아요~?ㅎㅎ

친절한 민실장은 원룸은 무조건

엘리베이터 있는 곳들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실제 촬영했었던 동영상이예요.

입구에서부터 현장 내부 전체를 촬영해서

한번 보시면 내부 구조나

원룸 분위기를 보시기 좋아용~ㅎㅎ

입구에는 공용현관이 있는데

현관 비밀번호로 잠겨져 있어

보다 프라이버시하고 안전한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저렴해서 더욱 더 마음에 든

원룸이었네요~!

이상으로 문래동 원룸 월세 매물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에도 좋은 매물로

찾아뵙겠습니다 ♡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문래동원룸

#원룸월세

#영등포원룸구하기

#친절한민실장

#더뉴부동산중개법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