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모아미래도] 사전 시설물인수인계서 작성하고 베이크아웃했어요!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

[문래모아미래도] 사전 시설물인수인계서 작성하고 베이크아웃했어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7. 11. 24. 17:41
728x90



친절한 민실장은 출근 전 입주 전 베이크아웃을 위해 입주지원센터를 다녀왔어요.
공동현관과 세대현관이 동시에  열리는 키를 받아서 직원과 함께 출발~~






오전이라 입주지원센터가  한산해서  좋았어요.
조금있으니  민실장처럼  세대방문해서  하자보수 잘 되었나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입주지원센터 직원분께서  베이크아웃한다니  검침부터 하시네요.
사전점검 때  못봤던  하자가  눈에  띄네요.
현관문에  못보던  흠집이  커보여요~^^







신발장내부에  하자체크했던  부분이  보수가  안되었어요.
내부라  못보셨나봐요.
하자접수담당자가  입주지원센터 계셔서  새롭게  발견한  하자부분을  추가작성했어요.







세대에  들어갔더니
미래도건설에서 자체 이미  몇일전부터  베이크아웃중이랍니다!
바닥이 이미 따끈따끈~
난방작동법  친절하게  말씀주셔서
열심히  민실장은  금방 배웠어요.
베이크아웃 위해  일단  룸별  전부 40도로  실내온도를 셋팅했어요.





[문래모아미래도]사전 시설물인수인계서작성과 베이크아웃했어요!




[문래모아미래도]사전 시설물인수인계서작성과 베이크아웃했어요!






베이크아웃을 위해
일단  많은  가구의  문을  전부 열었어요.





와우~~





열어도  열어도  수납장이  참  많네요.
주방창도  활짝열어놓으니 창문을  일단  열어보았는데  판상형  맞통풍구조라  바람이  쎄네요.
베이크아웃을  위해선 열었던  창문을 다시 열심히  잠궜어요.









[문래모아미래도]사전 시설물인수인계서작성과 베이크아웃했어요!








모든창은  물론이고  주방옆  보일러실까지 방충망이  잘  되어 있어요.
저희는 룸별  풀옵션천정형시스템에어컨을 신청했기 때문에
보일러실에  실외기가  꽉 차있어서 약간  방충망사용이  불편하더라구요.
서전점검 때  없었던  방충망이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꼭  하세요.







주방 서랍이  파손되었어요!

꼼꼼하게 사진을 찍고 입주지원센터에  내려가서 이야기하면 즉시 처리해 주신다네요.







민실장은  하나하나  꼼꼼한  시설물인수인계 체크중예요.
베이크아웃을 위해  서랍장  열면서  하자도  동시점검중~^^







사전점검 때  못보던  휘트니스센터 안의  운동기구들이  지금은 다 세팅되어 있어요.







시설물인수인계위해 함께해주신 직원말씀이 
여러 현장을 다녀봤지만
문래모아미래도만큼 아기자기하게 해놓은 아파트는 드물다 하시면서
미래도건설이 서울입성 첫 작품이라서 엄청 총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시설물인수인계절차와 베이크아웃과 하자보수를 한번에 해결하니 참 좋았어요~



모든 세대가 입주하면 
문래모아미래도는 
영등포의 신축공급물량 부족으로 인해 
큰 인기를 누릴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 문래동 모아미래도 입주지원센터 안내 ◆ 

- 입주지원센터 오픈 : 2017년 11월 22일(수) 
- 입주지원센터 운영 : 월~토요일까지(일요일, 공휴일 휴무) 
- 업무시간 : 오전9시~오후5시까지(4시까지내방) 
- 점심시간 : 12시~1시까지  
- 입주관련 연락처(4개의팀으로 구성되어 분야별로 상담해드립니다) 
1. 행정지원팀 : 02)2068-4361(입주증발급, 분양권전매, 분양잔금) 

2. 입주관리팀: 02)2068-4362(세대방문, 세대인수인계) 

3. A/S팀 : 02)2068-4363(세대하자접수 및 상담) 

4. 관리사무소 : 02)2634-8881(11/24부터 이사예약, 관리비문의) 

- 선수관리비 납부계좌 : 신한 100-032-548970 황선주(관리소장) 
- 관리비 계좌의 예금주는 공동주택관리법 제66조, 영 제70조에의거 협회공제 
  (공제번호9020170102703, 5천만원)되어 있는 모아미래도 관리소장(주택관리사)입니다. 

----  일요일과 공휴일은 입주지원센터가 휴무이지만 이사는 가능하며 
행정절차는 사전(금요일까지)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