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역사무실임대/초역세권 트리플렉스/신축아파트형공장/영등포지식산업센터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역사무실임대/초역세권 트리플렉스/신축아파트형공장/영등포지식산업센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5. 16:48
728x90

트리플렉스 매물 문의 02-2284-3000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있는
트리플렉스를 소개도와드릴게요.


2호선 문래역 도보3분거리
초역세권이라서 교통 정말 편하답니다.


분양 면적 30.98
전용 면적 15.55
보증금 1,500만원 / 임대료 140만원
관리비는 평당 8천원입니다.


입주시기는 협의로 결정됩니다.



2017년 11월에 준공완료 된 신축이라서
관리 상태 최고이고 쾌적하고 좋아요.


지하4층부터 15층구조이고
아파트 단지 바로 옆이라서 쾌적하고
굉장히 조용해서 업무환경 최상이랍니다.




출입문 너무 넓고 크죠ㅎㅎ
이중문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해요.


내부역시도 굉장히 크고
넓은걸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되어 있어서
사계절내내 날씨영향 받지 않고 안락하게 
업무 보실 수 있으십니다.



사무실내에 전등수도 많고
창이 다 뚫려있어서 아주 
환하고 밝은 사무실 분위기랍니다.


베란다를 나가지 않아도 사무실
내부에서도 멋진 뷰가 보여서
업무 중간 눈이 피로할때도 좋을거에요.


파티션을 사용해서 공간구별해서
사용해도 좋을것같고 창 위마다
환기를 위해서 조그마한 창이 있답니다.
환기역시 걱정이 없겠네요 ㅎㅎ



엘리베이터 수 보이시나요ㅎㅎ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인원이 많이 타서 기다리거나
하실일 없으셔서 아주 좋으실거에요.


엘리베이터도 꾸준히 안전관리뿐만
아니라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리하고 체크해주신답니다.



베란다 너무 큼직하고 넓죠.
쾌적하고 아주 깔끔해요ㅎㅎ
뷰도 예술이라 휴식공간으로 최고일거에요.


정말 알뜰하게 쓰신게 보이네요.
쇼파를 가져다놓아서 테라스처럼 
뷰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드신것같아요.


무엇보다 짐이 많으신 분들은
창고처럼 쓰시면 내부를 더 넓고 깔끔하게
사용 하실 수 있으시겠죠~ㅎㅎ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편집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트리플렉스] 문래초역세권 15.5평 신축 지식산업센터 중층 임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