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 아파트형공장 50평 임대사무실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 아파트형공장 50평 임대사무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10. 5. 16:20
728x90

영등포가좋아요 02-2284-3000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해있는
선유도역 우림라이온스밸리1차입니다.


A동은 지하3층부터 15층까지 있는 구조입니다.
황금노선 9호선 선유도역에서 도보3분거리입니다.
초역세권이라서 교통편 너무 편하실거에요ㅎㅎ


선유도우림라이온스밸리는 
지하주차장 편리해요.
시스템 냉난방기 모두 완비되어있어요!!!


분양 면적 101.49
전용 면적 50.31
보증금 4000만원 / 임대가 400만원
A동만 연면적 18,168,09㎡
(5,495.85평)입니다.




우와 드디어 내부사진입니다.
내부 너무 넓고 진짜 큼직한거 보이죠!!!


내부가 전체적으로 파티션을 활용
많이 하신 걸 볼 수 있어요.


공간이 나뉘어져 보이고 훨씬 구별되서
더 실용적이게 잘 사용하셨네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사무실의
딱딱한 느낌이 아닌 우드형식의 
느낌으로 꾸며놓으셔서 정말 아늑해보여요.


대표실자리로 보이는 곳도 정말
뒤에 뷰가 예술인것 같아요 ㅎㅎ


전등수도 많아서 사무실 분위기
아주 밝고 환하답니다!!!



이번 사진은 복도모습이에요.
건물 관리도 워낙 잘해주셔서 현관도
정말 깨끗하고 너무 쾌적하답니다.


복도 문도 정말 특이하고 센스있어요.
우드 형식의 타일이 문 옆에 저렇게
있어서 센스있는 사무실이 되겠네요.


출입문도 이중잠금이라 아주 안전하고
문도크고 넓어서 크기 있는 물건
옮기실때도 문제없으실거에요.




우림라이온스밸리 내부 동영상입니다 ㅎㅎ
아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  ▼  

[우림라이온스밸리A동] 양평동 전용50평 지식산업센터 고층. 선유도초역세권 2호실통임대 빠른입주가능.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건물의 공용 부분모습입니다.
고급스런 대리석느낌의  타일로 아트월이 정말
한층 호텔같은 느낌을 내주는것 같아요 ㅎㅎ

엘레베이터도 큼직하고 여유있게 있고
화장실도 아주 청결하고 깔끔하고 넓답니다!!!
꾸준히 청결하게 관리 해주신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건물 로비 모습입니다ㅎㅎ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헷갈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각 호실마다
안내를 해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죠!!!

직원들이  엘리베이터로 이동만하면  건물내
지하1층에 아주 저렴하고 맛있다고 소문난
부페식
구내식당이 있답니다ㅎㅎ

편의점&커피전문점&음식점 등
편의시설 모두 완비가 되어있어요.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는
화물엘리베이터가 구비
되어 있다는 사실!!!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하실때도 
편하게 언제든지 옮기실 수 있으시겠어요.
복도도 굉장히 넓고 아주 큼직하죠



이번 사진은 옥상 휴식공간 모습이에요.
직장인분들 모두 공감하실거 같아요ㅎㅎ

이런 공간 있는거 진짜 너무 부럽죠ㅠㅠ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커피한잔 마시는 맛
회사 출근하고 싶어질 거 같아요 ㅋㅋ

회사 컴퓨터만 보다가 피로한 눈을 중간중간
틈내서 저기서 휴식을 취하게 할 수 있어요.



선유도역에서 우림라이온스밸리
오시는 길 지도로 안내합니다.
참고부탁드려요ㅎㅎ
▽  ▼  



친절한 민실장은,
오래 숙련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분양 및 매매,임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전문 
공인중개사에게 상담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