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분양부터 입주까지 스토리]아파트형공장의 변신은 무죄~♡문래skv1center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분양부터 입주까지 스토리]아파트형공장의 변신은 무죄~♡문래skv1center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4. 3. 16:48
728x90


안녕하세요~~! 영등포 지역을 전문으로

중개해드리고 있는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

더뉴중개법인 주식회사 앞에 소공원에

벚꽃이 활짝 피었어요 :)

친절한 민실장은

문래동에서 네번째 봄맞이 합니다.~

예쁜 꽃화분 하나로

타샤튜더 Tasha Tudor 가

된 기분이예요..




오늘은 문래SKV1센터

영등포 문래동지식산업센터

분양부터 임대까지 스토리

포스팅하려고해요 !

친절한 민실장이 2016년도 7월부터

입주의향서를 접수받은 문래SKV1센터!

분양을 신청해드리고

원하시던 호실 배정 받으셨어요.

2019년 9월에 잔금 마무리하시고

실입주하신 대표님!!!

아파트형공장의 변신은 무죄♡

사무실 내부가 너~무 이쁜거있죠~? ㅎㅎ

입주가 시작된 당시에는

베이직한 사무실이었는데,

인테리어 공사를 끝낸 지금은

사무실이 너무 이뻐서 사진으로도

같이 보여드리고 싶어

사진도 같이 찍어왔답니다 :D

역시 친절한민실장

친절하죠~ㅋㅋ

'영등포가 좋아요'사랑해주시는

구독자분들과 함께 즐감해요.^^





처음 입주했을 당시의 문래SKV1센터 사무실 !





입주가 막 시작되었을

당시의 사무실이예요~

무난한 하얀 색상의 바닥,벽재 색상.

발코니 공간은 2개 제공되었던 사무실이었어요 :)





전용면적 44.25평에 양발코니 중층 사무실

분양가 대비해서 굉장히 가성비 좋은 사무실이었어요~!

친절한 민실장이 문래SKV1센터

(분양수수료×)

분양부터 입주까지 도와드렸던 대표님~ ㅋㅋ

자주 연락드리고

말씀 나눴던 멋진 대표님이세요~

동영상으로 우선 문래SKV1센터

감상해보실게요.




친절한 민실장이 입주의향서 접수할 당시

2016년도에 강력추천해

문래SKV1센터를 분양받으셨어요 !

문래 SKV1센터는 연면적 18,000평의

B4 / 18F층의 구조를 가진

SK D&D가 시행하고

SK건설이 시공한 지식산업센터예요!

2019년 상반기에 펜스를 걷을 때

건물 외 내관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셨었던 기억이 엊그제 같아요 ♡










건물이 굉장히 잘지었다고 많은 대표님께서

칭찬하시는 문래SKV1센터! ㅋㅋ

주차장 및 편의시설도

너무 잘되어 있어요 ^^*




대표님이 입주 잔금치루고 나신 뒤에

대표님이 인테리어 견적을 낸 후

이쁜 사무실로 변신 준비~!

대망의 공사가 끝나고 난 뒤

바빠서 사무실을 한번 찾아뵙지 못했어요.

최근에서야 사무실을 가봤었는데..







인테리어 후의 사무실~ 너무 이쁘게 바뀌었어요 :D







인테리어가 굉장히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사무실을 꾸미셨어요 !!

보통, 유명한 카페와 같은 느낌에

여성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디자인.

특히 조명이 너무 이쁘네요~

역시 감각적인 마무리는 조명이죠^^







발코니 확장 / 룸인테리어 / 조명 / 바닥 및 벽재

노출천장까지 전부 풀인테리어~ㅎㅎ

정말 업종에 맞게 이쁘게 사무실 인테리어를 하셔서

직원분들 업무 능률도 UP~!




인테리어하면

아파트형공장도 멋지게 변신할 수 있죠.

여자의 변신만 무죄가 아니고

공장의 변신도 무죄네요.ㅋㅋ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도 인테리어를 하면

어떤곳보다도 더 이쁘게 만들 수 있네요~

따뜻한 톤과 여성적인 느낌을 살린 조명.

탁자와 의자까지도 딱~맞는 사무실 집기 색상 인테리어네요!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쓰셨는데

은은하게 로맨틱한 감성이 나네요 ㅎㅎ

여자여자하죠^^











일반적인 사무실 인테리어 느낌에서 벗어나서

보다 자유롭고 현대적인 감각의 사무실.

실제로 이곳에서 근무하면

행복한 생각밖에 안들것 같아요 ♡

깔끔하고 활기가 넘치며 이쁜 인테리어에

많은 분들이 입사하고 싶을 것 같네요 ㅎㅎ

친절한민실장도

이렇게 멋진 부동산사무실을

꾸며보는게 꿈이예요!!!!







처음에는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듣긴 들었지만

이렇게 이쁘게 하실 줄 몰랐어요.

방문객분들도 다 와~

소리밖에 안나겠네요 ㅋㅋ





탁자테이블도 감각있게.

이곳에서 회의를 하면

아이디어가 샘솟는 느낌~ :)










오랜만에 대표님도 뵙고 얘기를 나누고

좋은 시간을 가졌어요~

그때 당시에 실입주용도로

사무실을 매수하셨는데

다른 곳의 사무실로 임대로 들어가기보다는

이렇게, 분양을 받고 본인만의 사무실로 사용하시는게

임대료도 아낄 수도 있고

나중에 사무실을 정리하실 때

이곳 사무실을 매매 하시게 된다면

분양당시 분양받았던 가격과

매도하실때의 매매가의 가격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매매차익까지 얻으실 수 있어요.

( 현재에도 분양가보다 훨씬 많이 올랐어요 )

영등포의 대형 호재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되는 영등포예요 !!











[ 영등포 문래SKV1센터 사무실 동영상 ]









대표님도 멋진 사무실 갖고 싶으시다면

친절한 민실장에게 입주의향서

작성해주시면 되세요!!









인테리어 시공업체가 궁금하시죠!^^

디자인AZ.서경일대표

HP 010-2625-1303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ㅎㅎ

잘 보셨나요~?

문래SKV1센터가

작년 9월부터 입주가 시작되었는데

이제 사무실도 입주율이 높고

이제 상가들도 점점

많이 입주하기 시작하네요~

문래SKV1센터 관련해서 임대나 매매 관련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하구요~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