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서울 소형 사무실/ 강서구 사무실 임대물건~! 본문

강서,양천 매물/사무실 매물

서울 소형 사무실/ 강서구 사무실 임대물건~!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4. 8. 12:29
728x90



안녕하세요

서울 중소형 사무실 임대 전문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오늘 벌써 4월8일,

월요일이 밝았네요.

3월말이 된지 얼마안됐는데

이번주가 지나가면 중순이되는게

참 시간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봄이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봄나물이예요!

개인적으로

친절한 민실장은

봄나물을 엄청좋아해요!

가족들도 봄나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매년 봄마다 먹었는데요.

이제봄이 되니 봄나물을 사서

밥이랑 같이먹을생각에

저는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아는분께서 강서구 물건을

의뢰해주셔서

오늘은 새로운 물건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에있는

서울 소형 사무실!

강서아이티밸리 건물

임대물건입니다 ^^








서울 강서구 소형사무실

소형 사업하실때 쓰시기

좋은 임대 물건 , 가성비 Good!


《매물 설명》






서울 소형사무실 임대

분양 약23평 / 전용 15평

임대가 1,000만 / 80만

업종제한 없는 지원시설

베란다 확장

필요시 유리룸 1개 설치 해드림

주차 1대가능한 가성비 좋은 사무실

서울 소형사무실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실면적 15평

서울 소형 사무실입니다.

친절한 민실장은

이런 가성비좋은 사무실을

좋아해요 ㅎㅎ

자신이 소규모의

사무실이 필요한데

사무실을 찾다보면

생각보다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의

소형사무실을 찾기가 힘드셨을거예요.

그렇다고

넓은 사이즈의 사무실을 쓰자니

임대료가 아깝기도하고..

그런 분들을 위한

좋은 매물인것 같아요!

특히 이매물은

사이즈가 작아 임대료가 싼것도 있지만

평당 대비해서도 엄청 싼가격에

임대를 드리고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소형유니트라 싼데

평당 대비해서 까지 싸니까

친절한 민실장은

이런부분에서 엄청 마음에 들었답니다.










서울 소형 사무실

부동산 종합증명서입니다!

건물은 지하3층 / 14층으로 되어있구요.

2012년 지어진 건물이랍니다.

주용도로 공장(지원시설)로

되어있어요~

지원시설이라 업종에 제한이 없어

원하시는 업종으로 사무실을

차리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민실장이

현장 내부사진을 찍어왔는데요~-

실제로 들어가서

크기를 가늠해봤는데

서울 소형사무실로 쓰기

딱 좋은것같아요!






전등이 많이 달려있어서

내부가 환하고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입니다!

안에 온도,습도 , 통풍을

체크해보았는데

다른 사무실에 비해

사무환경이 좋더라구요 ^^*

또한, 주인분께서

필요시에 유리룸 1개를

설치해주겠다는 말씀을 하셔서

운영경비를

아낄수있다는 것에

매우 좋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사무실에 알맞게

아주 좋은 메리트인것 같아요!









서울 소형 사무실 임대물건

중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따로 인테리어 할필요없이

가구만넣어도 깔끔하고 이쁜

사무실이 될 것 같아요!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되있어

여름,겨울 할거없이

쾌적하게 사무를 보실 수 있어요!





창문 색감이 너무이뻐서

창문에 눈이가게되네요.

이건물 자체가

관리를 굉장히 잘해서

내부가 상당히 깨끗했어요.

공용부분으로 엘리베이터나, 계단실등도

깨끗한 편이라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출입구에서 바라본 사진이예요.

사무실 분위기가 참 밝고 좋죠?

특히 이물건의 가장 핵심 포인트!!







바로 옆에 외부테라스

있다는 점이예요!

외부테라스가 옆에있어서

사무실 조망도 엄청좋고

직원분들이 휴식할때도

멀리나갈 것없이

외부테라스에서 커피한잔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하게 얘기도 나눌 수있는

공간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친절한 민실장도

매물을 많이 봐왔지만

외부테라스 옆에있는 매물은

흔치 않아서

참 신기했어요.

ㅎㅎ 이런 사무실이

1,000/80 밖에 되지않아

평수대비, 조건과 환경대비해서

엄청 싼가격에 임대를 드린다는게

대단하더라구요 !!







《현장 동영상》

https://youtu.be/Th2w5JWiO-o




현장 동영상이예요.

꼼꼼하게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강서 아이티밸리 위치》



강서 아이티밸리 위치예요!

증미역 (9호선) 4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위치 정말 좋지않나요??








글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서울 중소형 사무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나 문자 부탁드려요 :D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길 되시구요.

끝까지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