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증미역 사무실 임대 실면적 19평 / 증미역 가성비 사무실 본문

강서,양천 매물/사무실 매물

증미역 사무실 임대 실면적 19평 / 증미역 가성비 사무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4. 11.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증미역 사무실 임대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 ^^*

오늘 출근하는길에

꽃 피는걸봤어요.





저희 하우스디부동산 앞

문래 미래모아도 풍경이예요!

엄청 이쁘지 않나요? ㅎㅎ

친절한 민실장은 풍경 사진은

잘 안찍는데

오늘 출근하는길에 너무 멋드러지게

꽃들이 펴져있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이제 곧 벚꽃놀이 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

친절한 민실장도 벚꽃 구경하러

양재천에 가고싶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을까봐

걱정도 되는데 보고는 싶고 ㅋㅋㅋ

상당히 웃픈상황이네요.

자~ 오늘 소개해드릴 사무실은

증미역 사무실로 유명한

'강서 아이티밸리' 임대 물건이예요

평당 가격 대비해서

가성비 좋은 사무실이예요~

잘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9호선 증미역 에서 5분거리의

가성비 좋은 사무실


《물건 설명》



증미역 사무실 임대

분양 23평 / 전용 15평 (실면적 약 19평)

임대가 1,400만원 / 140만원

업종제한 없는 지원시설

코너자리 테라스 4평

주차 1대가능 , 주차 대수 추가 9만원

천정형 냉난방,

필요시 유리룸 2개설치해줌

가성비 좋은 소형 유니트

증미역 사무실 임대 /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이번 물건의 Point !



물건이 코너 자리에 위치 해 있습니다.

또, 업종 제한이 없는 지원시설이라

원하시는 업종으로

사무실 또는 아파트형 공장으로

이용가능해요~~!!

또한 소형사이즈

사무실 매물을 찾기 어려운데

테라스 4평 포함 실면적 19평 물건인,

구하기 힘든 임대 매물이예요

또한, 주인분께서 필요시에

유리룸 2개를 설치해주신다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경비절약하면서

사무실을 차려나갈 수 있으니

비용적인 메리트가 큰! 좋은 물건이네요 ^^*




《부동산 종합 증명서》



부동산 종합 증명서예요.

부동산 종합증명서는

토지대장,건축물대장

개별 공시지가, 주택가격 등

18종의 부동산 관련 증명서

종합한 것이 부동산 종합증명서예요!

이런 18종의 정보들을 취합해 모아둔

부동산 종합증명서는

거래하시는 부동산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를 파악하기 쉬워졌어요 ㅎㅎ

부동산종합증명서를 참고하신다면

기획부동산 사기, 전월세 사기 등

부동산 거래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요!



《현장 사진》




증미역 사무실 현장 내부 사진이예요!

화면이 흐릿한 부분은 개인정보 보호상

화면을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ㅠㅠ

양해바래요 :)





사진보시면 바닥재가 너무

고급스럽죠?

실제로 바닥재랑 통유리로 된 부분이

너무 색감좋고 이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하얀색 바탕으로 된

바닥재도 이쁘지만

살짝 골드색깔이 도는 바닥재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바닥재도 엄청 이쁜거같아요 ㅎㅎ






특히 주인분께서 임대인분에게

원하신다면 유리룸 2개를

설치가능하시다고 말씀하셨어요

유리룸을 설치를 원하시면

공짜로 설치할 수 있으니

사무실 운영 경비를

절감할 수 있으니

비용 부담을 더실 수 있어요!!





전등도 곳곳에 배치 되 있어

사무실 분위기가 매우 밝고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냉난방기도

설치되있어요!

사계절 쾌적하게 사무실을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증미역 사무실 복도 /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증미역 사무실 공용부분이예요!

지은지 꽤 된 건물이지만

관리가 깔끔하게 되있어서

내벽이 노후된 느낌없이

깔끔하게 관리되있더라구요 ㅎㅎ

비상구 부분도 둘러봤는데

파손된 부분이나 흠집 난 부분

거의 없었습니다 ㅋㅋㅋ



증미역 사무실 엘리베이터 / 친절한 민실장 010 - 3078 - 0114

증미역 사무실 엘리베이터예요!

엘리베이터 공용 부분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화물 포함해서 총 5대가 배치되어있어요 ^^

《강서 아이티밸리 위치》



강서 아이티밸리

증미역에서 약 5분정도

떨어져있는 사무실입니다 !

이정도 거리면 역세권 내에

속해져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역세권은

기본 생활 시설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이 곳을 임대로 사용하신다면

편하게 회사를 운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현장 동영상》

https://youtu.be/7sKksFDve4Q


현장을 더 이해하기 쉽게 해드리기 위해서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ㅎㅎ

실면적 20평에

임대가 1400/140이면

다른 사무실 대비해서

평당 가격에 저렴한 편에 속해 있어요.

이런 입지도, 조건도 좋은

최상의 가성비 사무실

생각해보시고 연락주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무실 임대 물건 보러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