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아파트투자타이밍]둥실둥실 두둥실 떠오를 TOP후보지 ~하안주공아파트4단지18평형3억매매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아파트투자타이밍]둥실둥실 두둥실 떠오를 TOP후보지 ~하안주공아파트4단지18평형3억매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 10. 14:04
728x90



안녕하세요?

언제나 365일 뜨거운 열정의

영등포 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여러분 광명이 무슨 뜻인줄 아시죠~

어둠을 밝히는 등불같은 존재라는 뜻이잖아요!

광명(光影)

영등포부동산 친절한민실장이 소개해드릴

오늘의 매물은

밝고 환한 열기가 식지 않고 뜨거운 광명

아파트인데요~다들 궁금하시죠!!!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물건은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어요.

그 이름은 바로 주공 4단지 아파트입니다.

1989년 10월에 준공완료 되었고

지하 1층부터 15층으로 되어 있어요,

공급 면적 18평형

매매가 3억원

현재 주인이 거주중이십니다

오늘 물건은 모두 올수리가 되어 있어서

정말 상태 너무 최상으로 좋아요.





구조는 보시는 그대로 방 2개,주방,

발코니,다용도실,현관,욕실 순으로

구성 되어있어요~

총세대수는 11개동으로

1,346세대의 대단지아파트예요.

중앙난방,도시가스를 사용하는

하안주공4단지 아파트는 도보 3분내에

하안초등학교,중,고도 그리멀지 않고

가까운 위치에 모두 있어요ㅎㅎ

면적 60B

단지 공급면적 60.52

단지 전용젼적 45.9







첫번째로는 현관모습이에요~

현관은 정말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중이었는데요~ㅎㅎ

현관보시면 신발을 앉아서 신기 편하게

의자를 가져다 놓으셨더라구요 ㅋㅋ

센스쟁이~

신발장을 양해를 구하고 열어봤는데

우와 정말 신발 수납 대박이죠~

완전 넉넉하게

들어가서 수납걱정 없답니다용!!!





거실 모습 빼놓을 수 없겠죠~~~

거실 진짜 너무너무 이쁘죠^^

역시 확실히 올수리를 해서 그런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ㅎㅎ

막 입주한 신축아파트느낌~

거실에는 아주 큰 창이 있어서

환기하기도 좋고 뷰도 너무 좋답니다.

부피를 크게 차지하는 쇼파가 아니라

의자를 가져다 놓아서 굉장히

알뜰하고 똑똑한 인테리어를 하신것 같아요.





이번에는 방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방은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보시면 위에 복도쪽에 방범창이 되있어서

안전할 뿐더러 환기도 걱정없어요~

창만 있는것보다 방범창이라서 안심도 되고

침대도 넉넉하게 들어가시고 어느정도 크기나

부피가 있는 장들도 무리없이 들어간답니다!!!





욕실 모습도 너무 쾌적하죠~

욕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아주 깔끔하고

쾌적하게 정돈되어 있는데요~

거울도 엄청 커서 정말 모습확인하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영등포부동산 친절한민실장은

확실히 올수리를 해서 전체적으로 참 쾌적하고

직접 보시면 더 만족해하시겠다고 확신했답니다.




실제를 내부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4단지아파트

위치 지도도 올려놓아요 ㅎㅎ

같이 참고해서 보세요!!!

▽ ▼ ▽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 ↓ 동영상 첨부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