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아파트형공장매매]에이스2차 실76평입주가능!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아파트형공장매매]에이스2차 실76평입주가능!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10. 18:21
728x90


경쟁에는 좋은 경쟁과 나쁜 경쟁이 있다.
좋은 경쟁의 주체는 '자신'이다.
오로지 자신에게 충실하며 
최선의 목표를 향해 전력질주하는 경쟁이다

반면 나쁜 경쟁의 주체는 '남'이다.
사사건건 남을 의식하고 남과 비교하며
이기는 데 목표를 둔 경쟁이다.

인생이라는 마라톤의 참된 의미
순위다툼이 아니라
자신과 싸워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는데 있다.


   -  강지원 '세상 어딘가엔 내가 미칠 일이 있다.'中 -


여러분은 지금 치열한 사회속에서
누군가를 의식하거나 남과 나를 비교하며
나 자신을 힘들게하는 삶을 살고 계신가요?
남을 의식하면서 사는 삶보다
그 시간에 나에 대한 애정을 더 쏟고
나 자신도 알아갈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나 자신을 좀 더 사랑하고 아껴주는 사람이 됩시다.
오늘은 치열한 삶 속에서 퇴근하고 지친
나 자신에게 토닥이며 한마디 해주는 건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 많았어 "


(하우스D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민실장은달립니당)



2014년 10월에 준공되어 매우 깨끗하고 쾌적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 있는 지식산업센터 건물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사무실 매매입니다.

(현재 입주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 다 대만족 하시고 계시답니다)




실평수 76(확장형)
분양면적 138.67
매매가 11억원 입니다.
평당 800만원에 매입 가능하십니다.
공실이라서 바로 입주 가능 하시답니다ㅎㅎ
보증금 4500에 월세450에 임차
들어오고 싶어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관리비는 평당 3.200~3.500원 정도에요.
공실이라서 바로 입주 가능하시답니다.
방문하신 분들도 마찬가지지만
실제 이용하고 계신 분들
모두 다 만족하시면서 이용하고 계시답니다!!!
총 지하 4층까지 있으시고 지상 15층까지 있답니다.


(정말 짱이다)


넓게 쓰시려고 벽하나를 허물어서
사무실을 2개를 합쳐서 크게 확장시켰답니다.
정말 크기는 굉장히 넓어서 널널하게
쓰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사무실 내부도 잘 다듬어 놓으셔서
공간도 정말 활용성있게 쓰실 수 있으실거에요.


(굉장히 넓직하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있어요)


( 사무실 내부 모습 보여드릴게요 )
▽  ▼  ▽



확실히 사무실이 굉장히 넓직하죠?
사무실을 2개를 합쳐서 사용하다보니까
크기는 그만큼 큰 거 같아요 그만큼
공간도 굉장히 넓어서 정말 물건 보관하시거나
공간이 많이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아주 적합하실 거 같아요

(넓고 아주 좋죠???)



따로 회의나 교육실로 사용할 만한 공간도 있답니다
이 공간도 넓은 편이라서 충분히 잘 사용 가능하실거 같아요.
고급진  인테리어도 최상!!!
깔끔하고 심플하셔서 호불호 갈리거나
하지않고 다들 좋아하실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인거 같아요.

(심플하고 깔끔한게 최고죠ㅎㅎ)



사무실 들어가는 입구에요ㅎㅎ
사무실 뿐만 아니라 복도도 굉장히 넓직하고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처럼 곳곳에 공간이
많은편이라서 활용성 최고랍니다!!! 

(우리 저 자리는 혼날때 가는 자리가 안되기로 해요..ㅋㅋ)



탕비실도 조그만하게 공간이 있어서
조그맣게 친목모임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ㅋㅋ!!
열심히 일하다가 회사탕비실에서 커피
타먹을때가 그렇게 맛있잖아요 ㅎㅎ
따로 대표실처럼 쓰는 공간도 있고 공간은 정말 많아요.
활용은 어떻게 하느냐의 나름이니까 
공간활용을 잘 해서 쓰면 참 좋을 것 같네요.

(모두들 도움이 되셨을까요?언제든 문의주세요ㅎㅎ)



문래역에서 도보 8분이면 이용가능하시답니다
하우스디 부동산이 바로 인근에 있어서
전화만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민실장이 달려갑니다아!!!


(아 참 이건 저만 알고 싶었지만!!!1층에 국민은행도 편리하게 있을뿐더러
2층에 저렴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구내식당이 있답니다)


(직장인들이 숨쉬는 시간 점심시간 구내식당 맛있는거 만큼 행복없죠,,,)
(점심이 맛있으면 점심시간 전 후가 모두 행복하답니다)



건물의 로비입니다 ㅎㅎ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굉장히 중요하죠!!!
굉장히 품격있고 명품 지식산업센터 사옥
꿈꾸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실거에요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비입니다.

(우와아아앙)



관리사무소가 편안하게
1층 로비 안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는게 아니라서
용무보기도 편하실거에요ㅎㅎ

(언제든지 편안하게 물어볼수 있겠어요!!!)



공용화장실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청결함은 물론이고 굉장히 깔끔하고
편안하게 이용가능하시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굉장히 만족해 하실거에요!!!

(청결함과 깨끗함은 가장 중요하죠~)



#에이스 하이테크시티2차
인승용 엘리베이터가 총6대
비상 엘리베이터 1대
대형 화물용엘리베이터가 1대
무려 8대나 된답니다!!!

화물용엘리베이터도 있어서
물건을 상하차하거나 할때
제품박스가 젖거나 힘이 들일이 
없겠어요 정말 장점이 되겠네요 ㅎㅎ
무거운 짐 있으신 분들께는 최고겠어요!!!

(최고네요...시설좋네요정말)



1층로비뿐만 아니라 각 층별로
호마다 입점업체들 안내표시판이 
굉장히 잘 표시되어 있어서
업체를 내방하시거나 할때도
길 잃어버리시거나 헤메실 일은 없답니다ㅎㅎ

(친절함도 정말 최고네요)



화물조업을 위한 옥외주차공간과 하역공간을
건물배면으로 분리설치를 해놔서
업무동선이나 화물이동으로 인한
미관침해도 줄어들어서 굉장히 편하실거에요.

아 참!아파트형공장에서
유일하게 지하주차램프
3미터높이로 설계를 했어요. 
그래서 화물운송을 위한 대형화물차량도
지하주차장 진출입이 언제든 가능하답니다.

(장점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공용공간 복도와 계단입니다.
굉장히 널찍~하죠???
자전거 보관함도 이용하기 편리하답니다.
실외 흡연공간도 넉넉해서 문제없어요 ㅎㅎ

아 참!사진상에는 없지만
옥상정원과 11층과 15층에 휴게공간이 있어서
언제든 편안하게 쉬면서 커피타임 가져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직장인들에게는 최고의 공간이겠네요 ㅎㅎ

(옥상정원은 사진 상에는 없지만 정말 좋아요)




입구부터 시작해서
건물 양면을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건물3면에 걸쳐 조성되는 공개공지는
지역 일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고
예쁜 전망과 조경 그리고
휴게시설로 쾌적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선사할거에요 ㅎㅎ

(부러움이 참 많네요 건물이ㅎㅎ)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010.3078.0114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약도)


매달 사업의  운영경비  부담스러우시죠!
관리비 싸고 합리적인  임대가의
기업하기 좋은  터전  
에이스 하이 테크시티2차에서
사업 번창하실 수 있도록
좋은 사무실  구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친절한 민실장


※전화번호 꾹 누르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