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부동산/문래동지식산업센터/하우스디비즈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부동산/문래동지식산업센터/하우스디비즈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8. 17:35
728x90

'믿음'

"관계의 바탕은 신뢰로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신뢰는 도미노와 같아서
하나의 믿음만 깨지게 되어도
모든 것이 허무로 수렴하게 된다

못말의《믿음의중요성


수천가지 생각보다
단 한번의 믿음이 주는 힘이 세다

김지연 <누군가에겐 잊혀지지 않는 사람> 中


믿음은 확인하려는 것이 아니라
온전히 믿어주는 것이다

《당신에게 힘이 되는 말들 

오늘은 문득 그동안 저희 하우스D와
인연을 맺어주신 분들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을 하나 가져와 봤습니다

중개업은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되야 
모든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시고 신뢰해주신 분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보답하고 감사하며 일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는 오늘입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사무실을 보러 가보실까요?
#하우스디비즈

    (두)



문래역 지식산업센터는 2016년에 완공이 되었습니다
약2년정도 지어진 신축건물이라 굉장히 깨끗하고 주변환경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정도
2호선 도림천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신도림역에서 도보 15분정도 소요됩니다
교통편도 굉장히 편리한 #하우스디비즈입니다

(직장인분들 교통편한거 만큼 행복한게 없잖아요ㅠㅠ)


하우스디비즈-하우스디부동산 02.2284.3000


관리비도 평당 2500원으로
관리비도 저렴하고
지하창고도 임차가능할뿐더러
임대료도 저렴하다보니까
굉장히 만족도가 높기도 하고
합리적으로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실거 같습니다

(입주하신분들 모두 너무나도 만족해하신답니다)



인승용 엘리베이터 3대 그리고 비상1대
화물용 엘레베이터1대 까지 총5대 까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우스디비즈는
구내식당이 있는데요
요즘처럼 날 더운날 점심먹으러 나가기 귀찮아서
안드시거나 점심값 부담되시는 분들
현금 5000원에 무한리필로 뷔페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맛도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ㅎ

(직장인들에게 한줄의 단비같은 점심시간,,이젠 문제없어요ㅎㅎ)



사무실 내부 실사진입니다
사무실이 굉장히 깔끔하죠?
굉장히 인기가 많은 20평대 사무실입니다
#20평대 사무실 #30평대 사무실
굉장히 문의 많이 주시는 평수입니다 



작게나마 베란다같은 공간이 있어서
근무하시다가 머리 아프시거나 바람쐬고 싶으실 때
회사안에서의 작은 나의 쉼터가 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겠네요
사적인 통화도 아주 짧게 즐기는
시간도 가져보구요!!!ㅎㅎㅎ

(사무실보다 저 장소에 더 오래 있을 거 같은 예상이ㅎㅎ)



대형 화물엘레베이터가 세대앞에 있어서
상하차가 많은 업종이거나 무거운 짐을 나르거나 하는 상황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가능하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거운 짐을 많이 나르는 분들이라면 정말 최고겠어요)



넓은공간과 짜임새있는 구조
반듯하고 굉장히 실용적인 동선이 눈에 보이네요



시스템난방기는 천장형으로 장착이 되어 있답니다 
여름,겨울 다 문제없답니다 ㅎㅎ

(이번여름너무덥잖아요ㅠ우리에어컨바람쐬면서열일해보아요..)



정말 공간활용을 잘 한거 같아요
작지만 알차다라는 말을 딱 이럴때 쓰는거 같아요

(정말 공간활용은 하기나름!!!아주 알차게 쓸 수 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알찬 공간의 사무실인거 같아요
문래역 하우스디비즈는 아파트형공장으로
합리적이고 편리한 부분이 많아서
굉장히 인기가 많답니다
눈으로 직접 보시는 거랑 다르시기 때문에
실제로 보러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저희사무실도 하우스디비즈에 있답니다)



#사무실전문
#지식산업셉터전문
#아파트형공장전문

#하우스디부동산 #영등포가좋아요 #친절한민실장


[하우스디비즈] 문래동 실20평 중층 가성비 사무실. 2년차 지식산업센터 관리비 최저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다음은 #하우스디비즈
공용부분  모습입니다.
유료로  언제나  사용 가능한
공용회의실 모습입니다.



아래는
하우스디비즈 지하에  갖춰진 
무료 공용샤워장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내 집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편안하게 샤워하실 수 있답니다


(최고네요...부러운회사가되겠어요!!!)



9층과  15층에 야외공원
휴식공간도  있습니다


(저기서 커피마시면,,회사 스트레스가 날아갈거 같아요)



지하3층까지 
넓은  주차장이  갖춰져있고요.
주차는  호실당 1대제공
유료8만원에  추가로 주차 사용하실 분은
3개월에 한번씩 추첨합니다.



깔끔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시기도 편하실 거에요 ㅎㅎ


(차 있으신 직장인분들은 정말 주차공간 중요하잖아요!!!)



하우스디비즈 주차장 입구입니다
실외 흡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달 사업의  운영경비  부담스러우시죠!
관리비 싸고 합리적인  임대가의
기업하기 좋은  터전  
#hausd.biz 에서
사업 번창하시도록  
좋은사무실  구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절한민실장 




영등포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