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맛집]찬바람이 불면~ 만두만두~~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영등포맛집]찬바람이 불면~ 만두만두~~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6. 12. 5. 14:34
728x90

마음까지 추워지는 계절입니다.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요리~ 만두전골.
하우스디부동산의 친절한 민실장이 오늘은 손님들이 줄을 잇는 만두맛집.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을 찾아 왔어요.
이번에  매물을  팔아드린  고객님께서  강추라고  꼭  함께먹자고
고객님차로  왔어요~

주차장을  찾아  조금 헤멨어요~



어머나! 한쪽에서 열심히 만두를 빚고 계시네요^^
젊은  남자 사장님도  직접 만두도  빚고
행주로  테이블도  닦고
그릇도 치우시고
특히  친절하시고~~
신뢰도 게이지 100% ㅎㅎ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인데 손님들이 꽤 많네요.
그럼, 주문해 볼까요?



만두전골에 큰 배춧잎 2장과 청경재, 단호박이 더 맛있어 보여요^^


헐 국물이~궁물이 끝내줍니데잉!
멸치로 우린 진하고 깔끔한 천연의 그맛~~속이 따뜻해져옵니다!!



맛깔란  갓버무린 겉절이와 단무지도 먹을만큼만  덜어먹으니  위생적이고요.



만두와 칼국수 사리를 시키지  않아도  더  나오네요~~

헐  왜  따로  나오는지  다  먹고야  알았어요~
넘  양이  많아요~



결국  사장님께서 만두2개  포장해주셨어요!



아~ 맛칼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