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홍대나들이] 조옥성즉석떡볶기, 매운 닭발과 함께 추위를 이겨내고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로 고고씽~!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Hot플레이스 추천

[홍대나들이] 조옥성즉석떡볶기, 매운 닭발과 함께 추위를 이겨내고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로 고고씽~!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6. 11. 30. 15:48
728x90

제5차 광화문촛불집회에 가기 전, 
짜장떡볶이를 먹고 싶다는 아들과 함께 2호선 홍대입구역에 잠깐 들렀어요.
하우스디부동산이 있는 문래역에서 홍대입구역까지는 2호선 지하철로 10분 거리죠^^

홍대입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으니까 신당동 원조 떡볶이집이 보이네요.
1층이면 복잡할텐데 2층이라서 좀 한적한 느낌이에요.
주말 오후, 너무 복잡한 식당은 왠지 피하고 싶잖아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보니, 짜장떡볶이만 파는 게 아니라 
치즈, 해물, 햄, 짜장, 해물떡볶이를 파는~~ 떡볶이천국! 닭발도 팔고 생맥주도 파네요.



자~ 아들과 함께 추억의 짜장떡볶이를 먹어볼까요?



즉석떡볶이에는 쿨피스가 제격이죠!



사장님이 직접 서빙하시는 친절한 떡볶이집.
사장님께서 늘  열공중~~공인중개사 자격증,사회복지사자격증도 있으시더라구요^^



친절하고 강직한 사장님이 만드신 떡볶이라서 더 믿을 수 있는 재료.



식당 내부도 깔끔해서 또 가고 싶네요~~
근처에 있는 <또보겠지떡볶이집>도 맛있지만, 
하우스디부동산의 민실장이 추천하는 신당동떡볶이집은~~ 조옥성떡볶이.



식당 내부도 깔끔해서 또 가고 싶네요~~
근처에 있는 <또보겠지떡볶이집>도 맛있지만, 
하우스디부동산의 민실장이 추천하는 신당동떡볶이집은~~ 조옥성떡볶이.



사랑하는 아들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
하우스디부동산의 민실장은 오늘도 행복해요!




신당동에서 수십년하시고 홍대입성하신지 1년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