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아파트형공장]문래역사무실/메가벤처타워 지식산업센터 21평 140만원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아파트형공장]문래역사무실/메가벤처타워 지식산업센터 21평 140만원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14. 18:26
728x90


문래역메가벤처타워
임대매물은 회사걸어오는 길이 
공원길로 되어 있어요. 
게다가 빵집,카페,피자집,분식집 등
주변에 편의시설,먹거리가 진짜 너무 많아요.


주변에는 맛집들이 즐비해있고
지하에  PC방,우리은행,현대자동차
전시장,노무사사무실,커피전문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홈플러스도 가까워요.


내부시설좋고 외부에도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는 오늘 주인공 궁금하시죠ㅎㅎ
바로 소개도와드릴게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역에서  5분거리의
메가벤처타워


2005년 12월에 준공 완료 되었고
지하3층부터 9층까지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분양 면적  37.11
 면적 21.89
보증금 2000만원/ 임대가140만원


입주는 문의주시면 즉시가능하십니다




메가벤처타워는 예전에 지어진 
건물이라서 전용율이 많이 나온답니다.



근래에 전공되는 건물들은 대략 전용율이 50%정도
보시면 되는데 예전에는 전용율60%넘었었죠 ㅎㅎ
넓게 사용가능하니 
가성비가 참 좋아요.



문래공원도 근처에 있어서 
점심먹고 한바퀴 돌기도 아주 좋아요!!!




사무실 내부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봐도 되게 넓은거 보이시죠ㅎㅎ
사무실은 직사각형 형태로 되어있어요.


끝 쪽 보시면 큰 창으로 환한 햇살
들어오는 거 보이실까요~~~


크고 시원시원한 베란다 쪽 창이 있어서 사무실 분위기
한층 더 밝고 환해보이고 환기 걱정도 없을거에요.




이번엔 사무실 반대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아주 알뜰하게 공간 잘 쓰신게 보이네요ㅎㅎ
전등수도 위에 많아서 사무실 내부 환해요.


사진 보시면 파티션을 활용하신거 보이시죠!!!
파티션을 활용하면 공간마다 각각 구별이 되서 
더 실용적이고 알뜰하게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위 사진에서 보셨던 큰 창 기억하시나요ㅎㅎ
베란다 쪽을 탕비실로 쓰셨던 거 같아요.
냉장고라던가 전자레인지 수납장 등
충분히 문제없이 들어간답니다.


탕비실에서 커피한잔 타서 환한 햇살
들어오는 트여있는 뷰보면서 마셔도 좋겠네요.


아참! 오른쪽 도어락 사진 보이시죠.
도어락 설치되어 있으셔서 퇴근하실때나
식사하러 가실때 안심하셔도 되고
도어락 설치 돈 안들여도 되니 너무 좋을것같아요ㅎㅎ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