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아파트형공장/영등포사무실/문래동트리플스/소형사무실임대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아파트형공장/영등포사무실/문래동트리플스/소형사무실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13. 18:22
728x90

http://estate.mk.co.kr/realtime/view.php?idx=11827&year=2018&no=184965

△   ▲   △
(트리플렉스기사 먼저 보고시작할게요ㅎㅎ)


오늘은 트리플렉스를 소개해드릴거에요.
트리플렉스는 역세권으로 출퇴근도 편리하고
편의점,카페,음식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이 되어 있어서 더 많이 찾고 선호하시는 거 같아요.
오늘 물건 소개 바로 도와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있어요.
2호선 문래역 도보3분거리로 초역세권이라서
교통편도 너무 편해서 출퇴근 정말 걱정없어요.
2017년 11월에 준공 완료 되었고
지하4층부터 15층구조로 되어있어요.
신축이라서 깨끗하고 쾌적한건 두말 할것 없답니다.
전용 면적 15.45 평
분양 면적 30.79 평
보증금 1,300만원 / 임대료 130만원
예상관리비는 평당 8000원 전후입니다ㅎㅎ



트리플렉스 실내모습
한번 보여드릴게요 ㅎㅎ
따라오세요!!!



사무실입구 모습이에요.
엘리베이터 나오면  바로 보여오.
접객 많은  업체면  유리합니다.
넓직하고 너무 세련되보이죠ㅎㅎ
복도가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이에요.
그래서 더 심플하고 더 시크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입구도 워낙 넓어서 짐 옮기실때
안들어가거나 하실일 없으실거에요!!!



엘리베이터 수 보이시나요ㅎㅎ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인원이 많이 타서 기다리거나
하실일 없으셔서 너무 좋으실거에요.
엘리베이터 안전관리 뿐만 아니라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체크해주신답니다.



사무실 내부 모습이에요.
분위기가 환하고 밝아보이죠ㅎㅎ
전등수도 넉넉히 달려있고 창사이로
햇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분위기가 
어둡지 않고 환한 분위기에서 
업무 보실 수 있는 좋은 환경이랍니다!!!



이번 사진은 탕비실모습이에요.
탕비실도 깔끔하게 잘 관리하셨더라구요ㅎㅎ
냉장고도 넉넉하게 들어가시고 정수기
서랍등 문제없는 크기에요ㅎㅎ
오른쪽 사진 보시면 시스템냉난방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사계절내내 걱정없이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답니다.



내부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티션 활용을 정말 잘 하신 케이스같아요.
파티션을 자리마다 활용해서 각각 자리마다
공간 구별하기도 아주 좋은거 같고
직원들도 집중해서 일하기 아주 좋겠네요.
가운데에 길쭉하고 큼직한 의자는 
직원들과 단체로 회의할 때 쓰신것 같아요.
알뜰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으로 잘 활용하신 것 같아요.



이번에는 베란다를 소개해드릴게요.
베란다 큼직하고 쾌적해보이죠ㅎㅎ
사무실내에 보관하기 지저분한 물품
어느정도 보관하기도 좋으시고
뷰도 너무너무 예뻐서 업무로
피곤하시고 할때마다 뷰보시면서
차한잔 하거나 커피한잔 하시면
피로가 좀 풀릴거 같아요 ~!!!



내부 동영상 찍어 놓았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   ▼   ▽

[트리플렉스] 문래역 초역세권 영등포 신축 지식산업센터 고층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우스디부동산을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