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부동산] 공실제로/관리비최저/친절한민실장/사무실임대30평/귀한매물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하우스디부동산] 공실제로/관리비최저/친절한민실장/사무실임대30평/귀한매물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8. 16:17
728x90


노력의 천재가 되면 됩니다.
쉬워 보이는 일도 막상 해보면 어렵고
어려울 것 같은 일도 막상 해 보면 해볼 만해요.
준비가 완벽해지는 시기란 없으므로
무엇을 알고 싶다면 일단 시작해보세요.

-  신준모님의 <어떤하루>중에서  -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입니다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글귀와 함께 찾아왔어요.

공실제로
관리비최저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민실장
하우스디  비즈

오늘도 아주 좋은 물건 가지고
허겁지겁 달려왔어요!!!
바로 소개도와드리도록 할게요~~~

현재  사용중이신  임차인은
2년전에  분양받으신  지식산업센터가
준공을  앞두고  있어서  이전하시려는 회사입니다.
사무실 터의  기운이  참  좋지요!
내사무실을  마련하셔서  가시니까여~
대박기운  받으세요~



지식산업센터 분양/매매/전매/임대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있는
친절한 민실장이 근무하는 
하우스디비즈가 그 주인공입니다 ㅎㅎ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에요.
지하 3층부터 14층까지의 구조로 되어있어요.
2016년 5월에 준공완료 되었고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하게 관리해서
멋진 사옥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편의시설도 너무 잘 되어있고 공실률0 이랍니다.
준공된지 2년밖에안되서 깨끗하고 쾌적해요.
분양 면적 57.24
전용 면적 30.61
보증금 2000만원 / 임대가 180만원
관리비는 지식산업센터 중 최저에요.
평당 2,500전후랍니다ㅎㅎ



사무실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진짜 크고 넓지 않은가요!!!
공간구별을 위해 여러 곳곳으로
나눠져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직원들 단체회의,직원들을 위한 
업무자리로  많이 쓴 장소같아요ㅎㅎ



반대에서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시스템 냉난방기 모두 달려있어서
사계절 내내 걱정없답니다ㅎㅎ
벽 하고 바닥 색이 모두 밝은 계열이라
굉장히 사무실 내 분위기도
밝고 환해보인답니다!!!



이번 사진은 사무실 입구쪽 모습이에요.
복도 넓이 진짜 넓고 크죠???
큰 짐이나 이런거 옮길 일 많으신 분들도
정말 문제 없을 정도 크기
문과 복도 넓이랍니다!!!
오른쪽사진보시면 글라스 보드판을
크게 만들어 놓으셔서 따로 사용
하시기 아주 좋으실거에요ㅎㅎ



하우스디비즈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구비
되어 있답니다ㅎㅎ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하실때도 
편하게 언제든지 옮기실 수 있으시겠어요 ㅎㅎ
인승용 엘리베이터도 3대나 있어서 
엘리베이터로 애먹을 일 없을거에요!!!
복도도 굉장히 넓직넓직 하지요~???



이번 사진은 베란다 모습이에요.
베란다도 굉장히 넓고 큼직하죠ㅎㅎ
뷰도 너무 예뻐서 창 밖을 바라보면서
커피한잔 하면 업무스트레스 싹 다
날아갈거 같아요!!!저런 공간이 회사에
하나 있으면 참 좋죠ㅎㅎ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편집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우스디비즈] 문래동 실30평 2년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고층 임대. 관리비 초저렴!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우스디비즈 오시는 길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정도
2호선 도림천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신도림역에서 도보 15분정도 소요됩니다
교통편도 굉장히 편리한 #하우스디비즈입니다.



마지막으로 하우스디비즈 장점 하나 더!
하우스디비즈의 또 큰 장점하나는
1시간 30분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
하시다는 장점입니다.영등포에서  
제일 긴시간 동안 무료라는 점ㅎㅎ








다음은 #하우스디비즈
공용부분  모습입니다.
유료로  언제나  사용 가능한
공용회의실 모습입니다.




아래는
하우스디비즈 지하에  갖춰진 
무료 공용샤워장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내 집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편안하게 샤워하실 수 있답니다



9층과  15층에 야외공원
휴식공간도  있습니다



깔끔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시기도 편하실 거에요 ㅎㅎ

지하3층까지 
넓은  주차장이  갖춰져있고요.
주차는  호실당 1대제공
유료8만원에  추가로 주차 사용하실 분은
3개월에 한번씩 추첨합니다.



하우스디비즈 주차장 입구입니다
실외 흡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달 사업의  운영경비  부담스러우시죠!
관리비 싸고 합리적인  임대가의
기업하기 좋은  터전  
#hausd.biz 에서
사업 번창하시도록  
좋은사무실  구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절한민실장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오피스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