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이앤씨드림타워]영등포구청역아파트형공장 100평임대 즉시입주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이앤씨드림타워]영등포구청역아파트형공장 100평임대 즉시입주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8. 15:40
728x90

성공을 가로막는 
13가지 거짓말은 다음과 같다.


1.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

2. 인맥이 있어야 뭘 하지.

3. 이 나이에 뭘 할 수 있겠어.

4. 왜 나에겐 이런 걱정거리만 생기지.

5.이런 것도 못하다니, 난 패배자야.

6. 사실 난 용기가 없어.

7.사람들이 날 화나게 해.

8. 오랜 습관이라 버리기 힘들어.

9. 그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야.

10. 맨 정신으로 살 수 없는 세상이야.

11.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나 가지.

12.난 원래 이것밖에 안 돼.

13. 상황이 협조를 안 해줘.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입니다.

성공을 가로막는 말은
안하기로 해요~

그럼 우리는  몸과 마음도  부자되는 길에
한발짝  더  다가서겠지요!

바로 매물 소개도와드릴게요ㅎㅎ




지식산업센터전문 - 하우스디부동산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위치해 있습니다.
이앤씨 드림타워
Enc dream tower
.
2006년 9월에 준공이 완료가 되었어요.
2호선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5분정도 거리에요.
지하2층부터 14층까지의 구조입니다.
역세권이라서 간선도로 5분내 진출입하기 용이하세요.

방문해 보셔도 아시겠지만 정말 깔끔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많이 만족해 하실거에요.
깨끗하고 시설도 너무 잘 되어 있답니다.
관리를 아주 잘해 주신 덕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

전용 면적 78.57
분양 면적 132.88
   보증금 6000만원 / 임대료 600만원 입니다.



 입주는 문의 주시면 빠른 입주 가능하십니다 







사무실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우와,,,엄청 넓지요???
파티션을 활용잘 하신 케이스같아요.
파티션으로 공간을 나눠 사용해서
더 공간마다 구별이 가네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룸을 만드셔서
답답하거나 하지 않고
더 트여보이고 넓어보이는 효과
아주 사진상으로만 봐도 보여요 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는 룸에 
들어가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안에도 굉장히 넓고 크죠~???
따로 회의실이라던가 공간활용 잘하셔서
쓰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룸들이 참 많죠~
각각 공간을 많이 나눠서 사용을 하신 것 같아요.
공간을 나눠서 각각 사용하기 아주 좋겠네요.



이번에는 대표실 모습이에요ㅎㅎ
대표실이 아니더라도 다른 룸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원하시는데로 공간
꾸며서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이 룸 역시도 아주 큼지막한 창이 있어요.
환기도 문제 없겠어요!!!
오른쪽 사진은 구석구석 공간 활용
잘 하신 모습 보여드리려고 찍어보았어요.
하나하나 공간 낭비 하지 않으시고
아주 알뜰하게 쓰고 계시더라구요~~~



이앤씨 드림타워는 24인승
엘리베이터가 무려 5대나 있어요!
아파트형 공장에서 중요한 
화물용 엘리베이터는 1대 있어요ㅎㅎ
비상용 엘리베이터도 1대 있구요~
입구랑,복도 진짜 넓은거 보이시나요!!!
무거운 짐이나 큰 짐 옮기거나
하실때도 문제 없으실거에요 ㅎㅎ



탕비실 모습이에요~
사무실 진짜 엄청 넓죠ㅎㅎ
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상으로도 이 정도라면
실제로는 진짜 끝내주겠네요!!!
공간이 워낙 넓어서 탕비실안에
재활용하는공간도 만들어서 쓰셨나봐요ㅎㅎ
오른쪽에 보이는 사무실쪽 자리 뷰도 참 예뻐요.



내부 동영상 만들었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   ▼   ▽

[이앤씨드림타워] 양평동 실79평 더블역세권 대형사무실 고층 임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영등포구청역2,5호선에서
이앤씨드림타워 가시는길 
지도 첨부합니다 참고부탁드려요ㅎㅎ

▽   ▼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하우스디부동산을
늘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친절한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