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우스디비즈매매] 매물딱한호실!문래동지식산업센터/신축아파트형공장/영등포지식산업센터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하우스디비즈매매] 매물딱한호실!문래동지식산업센터/신축아파트형공장/영등포지식산업센터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21. 16:54
728x90











요즘  핫한  지식산업센터 
매물 찾아보시겠지만
실종상태죠~!!!



D.Z


오늘 소개해드릴 임대사무실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5가10번지에 
위치해있어요.


2016년 5월에 준공완료 되었고
약 2년차정도 신축건물이라 
깔끔하답니다 ㅎㅎ
구내식당등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거리로 
지하 3층부터 14층의 구조로 되어 있어요.


친절한 민실장은 하우스디비즈 1층
근무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찾아주세요ㅎㅎ


분양 면적 57.23
전용 면적 30.60 
매매가 4억 6,000만원


문의주시면 즉시입주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우스 디비즈는 지식산업센터 중
최저 관리비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평당 2500원으로 저렴한 관리비



하 우 스 디 비     0 % 
언 제 나 자 랑 하 고 있 어 요



드디어 내부모습이에요ㅎㅎ
출입문 열고 들어오자마자 구석구석
곳곳이 찰칵 찍어 보았답니다.


회의실로 쓰셨던 룸을 찍어보았는데요~
위에 조명이 떨어지는 보드판을 설치해두셨더라구요.


너무나도 세련되고 한결 더 멋스럽더라구요!!!
입주하시는 분께는 너무 큰 선물이겠어요.



하우스디비즈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구비
되어 있답니다ㅎㅎ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하실때도 
편하게 언제든지 옮기실 수 있으시겠어요 ㅎㅎ


인승용 엘리베이터도 4대나 있어요.
복도도 굉장히 넓직하고 쾌적해보이죠~



출입문,복도사진이에요ㅎㅎ
복도 되게 넓고 크죠!!!


복도,현관은 첫인상인만큼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잖아요ㅎㅎ


복도 주변도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고 아주 쾌적해요.


출입문도 커서 물건옮기거나 하실때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공간구별을 위해 여러 곳곳으로
나눠져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직원들 단체회의,직원들이 일하는 사무자리,
대표실 등 곳곳이 아주 잘 나뉘어져 있어서
활용하기 너무 좋으실거에요 ㅎㅎ


또 직원들 자리마다 파티션을 활용을
많이 하신게 보이네요.


인테리어를 워낙 잘해놓으셔서 
정말 짐만 가지고 들어오시면 될것같아요.



시스템 냉난방기도 모두 설치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안락하고 
편안하게 일하실 수 있어요.


전등수도 굉장히 많고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사무실
분위기가 아주 환하고 밝아요



바로 옆에는 베란다랑 이어지는 
이중창문으로 된 큰 창이 있어서 
사무실 내부 분위기 되게 밝고 환하답니다ㅎㅎ


베란다가 있어서 커피한잔 잠깐
짬내서 하시기 좋으실거에요ㅎㅎ

뷰도 확 트여서 시원하고 피로도 
잠시나마 풀리실거에요!!!


짐이 많으신 분들은 창고처럼 쓰시면
내부를 더 넓고 깔끔하게 쓰실 수 있답니다.


베란다는 정말 선물 같은 
공간인것 같아요ㅎㅎ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편집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우스디비즈]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고층 매매. 관리비 최저. 공실제로. 신축.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