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역사무실구하기]초역세권 메가벤처타워 아파트형공장 전용50평 월세300만원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역사무실구하기]초역세권 메가벤처타워 아파트형공장 전용50평 월세300만원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20. 18:04
728x90

하우스디부동산 친절한민실장 02-2284-3000


지식산업센터에 수요자들의 관심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

영등포는  특히  매매와  임대수요  
모두  풍부하죠!


메가벤처타워 임대문의 02-2284-3000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있어요.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 
초역세권 사무실입니다.

2005년 12월에 준공 완료 되었고
지하3층부터 9층까지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분양 면적 81.91
 면적 48.31
보증금 3000만원  /  임대가300만원



면적대비해서 
임대가 진짜 너무 착하죠 !!!


입주는 18.11.3일부터 가능하세요



메가벤처타워는 회사걸어오는 길이 
공원길로 되어 있어요. 
게다가 빵집,카페,피자집,분식집 등
주변에 편의시설,먹거리가 진짜 너무 많아요.


주변에는 맛집들이 즐비해있고
지하에  PC방,우리은행,현대자동차
전시장,노무사사무실,커피전문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홈플러스도 가까워요.



메가벤처타워는 
전용율이 상당히 높은것도
큰 장점입니다.


근래에 전공되는 건물들은 대략 전용율이 
50%정도인데 반해서 
메가벤처타워는 전용율60%넘죠 ㅎㅎ
넓게 사용가능하니 
가성비가 참 좋아요.

문래공원도 근처에 있어서 
점심먹고 한바퀴 돌기도 아주 좋아요!!!




내부모습 궁금하시죠 ㅎㅎ
~~~!!!



사무실 출입문,복도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봐도 꽤 넓은거 보이시죠ㅎㅎ


복도 주변도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고 아주 쾌적해요.


출입문 또한 넓고 큰 편이라서
크고 부피가 있는 물건들도
옮기기 편하실거에요 ㅎㅎ


오른쪽 사진은 출입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한장 찰칵 찍어보았어요.
내부 모습도 굉장히 크고 넓은걸 볼 수 있죠~



문래동 메가벤처센터
인승용 2대 화물용1대
구성되어있어요.

화물용이 있어서 무거운 짐 옮길 일
많은 분들도 편하게 가능하세요ㅎㅎ



이번에는 회의실 모습이에요.
회의실로 사용하기 아주 넉넉한 
공간이시고 사무실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이동동선도 효율적이고 많이 신경쓰시고
인테리어 하신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룸이 여러개가 완비되어 있어서 따로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되세요 ㅎㅎ



이번에는 사무공간 모습이에요.
바닥재도 깔끔하고 화이트톤의 벽도 깨끗하네요.
발코니로 향하는 문은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사진 보시면 파티션을 활용하신거 보이시죠!!!
파티션을 활용하면 공간마다 각각 구별이 되서 
더 실용적이고 알뜰하게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베란다 쪽에 냉장고도 두셨었네요ㅎㅎ
베란다 쪽을 탕비실로 쓰셔도 될정도로 크답니다
냉장고라던가 전자레인지 수납장 등
충분히 문제없이 들어간답니다.


탕비실에서 커피한잔 타서 환한 햇살
들어오는 트여있는 뷰보면서 마셔도 좋겠네요.
발코니가 따로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사무실이에요.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메가벤처타워] 실48평 문래역세권 지산 대형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문래 메가벤처 외관 모습이에요
주변에  맛집들이  즐비해서
점심시간이 즐거운 지식산업센터!!!


근처에 편의시설 모두 완비 완료ㅎㅎ
그리고 문래근린공원이 있어서 점심 먹고
공원 한바퀴 돌며 소화시키기도 좋아요~~~



문래역에서 메가벤처까지의
위치 지도로 친절하게 안내해드려요

▽  ▼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